상세정보
이희재 삼국지 7
미리보기

이희재 삼국지 7

저자
나관중 원저/이희재 저
출판사
휴머니스트
출판일
2021-08-02
등록일
2023-10-24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68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나관중 원작 소설 <삼국지연의>를 바탕으로 이희재 화백이 작화한 <이희재 삼국지> 제7권. 조조에게 패한 후 한중에 머물던 마초는 장로의 명을 받고 유비를 치러 나선다. 제갈량은 계략을 써 마초가 투항하도록 만든다. 천하의 용장 마초까지 유비의 사람이 되자, 익주를 다스리는 유장 또한 순순히 항복한다. 유비는 드넓은 서촉을 차지하고 더 큰 세상을 향해 일어선다.

<삼국지>는 수많은 등장인물과 방대한 스케일로 인해 단번에 소화할 수 있는 줄거리는 아니며 연이어 몇 번은 읽어야 큰 그림을 머리에 그려볼 수 있다. 이런 이유로 <삼국지> 입문을 앞두고 망설이고 있는 이들을 위한 책이 만화 <이희재 삼국지>이다. 어렵고 긴 내용을 경쾌하게 만날 수 있다는 것이 만화의 장점. 이희재 화백은 한 권에 수백 쪽이 넘는 활자 책을 이백여 쪽의 시각 조형으로 구성하며 <삼국지>의 산맥을 쉽게 넘을 수 있도록 돕는다. 전장의 함성이 들리는 듯 역동적인 움직임을 생생하게 그려낸다. 유려하고 동양적인 그림체는 여타 삼국지 만화와는 차별화된 <이희재 삼국지>만의 매력을 보여준다.

어질기 그지없는 유비, 천지가 요동쳐도 흔들림이 없는 관우, 감정에 충실한 용맹의 사나이 장비, 풍운의 지략가 제갈공명 등 수많은 인간 군상이 등장한다. 난세에서 살아남기 위해 힘과 용기, 또는 머리와 꾀로 밀고 당기는 영웅들의 고군분투가 시대를 초월한 재미와 가치를 보여준다. <삼국지>의 세계에 입문하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이희재 삼국지>는 완벽한 첫걸음이 될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