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부의 운 밸런스
미리보기

부의 운 밸런스

저자
엄서영 저
출판사
서사원
출판일
2022-10-30
등록일
2023-02-07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0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운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내가 만드는 것이다!”
인생의 갈림길에서 길잡이가 되고, 당신의 운을 좋게 만들어줄 단 한 권의 책!
성공한 사람들이 실천하는 ‘부를 향한 운 관리’의 모든 것!

‘개천에서 용 나는’ 시대가 돌아왔다. 부동산, 주식, 비트코인, NFT, 라이브 커머스 등 시대 흐름을 읽고 뛰어든다면 억대 연봉을 받는 사람이나 금수저를 쥐고 태어난 사람이 부럽지 않을 정도로 부를 축적할 수 있는 것이다. 이렇게 돈을 번 사람 중에는 “운이 따랐다.”라며 성공 신화의 공을 운으로 돌린다. 돈을 벌 재능이 있다 하더라도 운이 따라주지 않으면 말짱 도루묵이란 것이다.

잘된 사람을 보면 가끔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한다. ‘저 사람은 왜 노력한 것보다 더 큰 성공을 거둘까?’, ‘잘되고 싶은 마음은 큰데 나는 기회조차 잡지 못하는 걸까?’, ‘운이란 게 정말 있긴 한 걸까?’ 운은 한낱 미신이며 플라시보(placebo) 같은 것으로 치부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운은 실제로 존재하며 운을 읽고 그 흐름에 맞춰 부를 축적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그럼 운은 정말 있는 것일까? 이 궁금증의 답을 우연히 목격한 사람이 있다. 이 책의 저자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그녀는 30년간 공간 디자이너로 인테리어를 해주는 평범한 회사의 대표다. 그러다 우연한 계기로 사주를 공부하면서 부를 가져다주는 ‘다섯 가지 에너지’가 있음을 알게 되었다. 이 에너지를 의뢰인에게 접목해보니 사업을 하는 사람은 번창하고, 건강이 좋지 않던 사람은 건강을 되찾고, 가정이 흔들렸던 사람은 안정된 모습을 목격했다. 나아가 어느 정도 부를 축적한 사람들은 이미 이 에너지를 읽고 돈을 벌 타이밍과 그렇지 않은 타이밍을 구분해 생활한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이 책에서 말하는 ‘다섯 가지 에너지’란 사주를 풀이할 때 등장하는 ‘흙’, ‘금’, ‘물’, ‘나무’, ‘불’이다. 저자는 다섯 개의 에너지를 모두 쥐고 태어나는 사람이 있고, 특정 에너지가 없는 채 태어나는 사람이 있다고 말한다. 특정 에너지가 없다면 에너지의 순환과 균형이 맞지 않아 운이 들어올 수 없는 상황이 된다고 본다. 따라서 외부에서 에너지를 채워 원활하게 에너지가 순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래야 우리가 바라는 운과 부, 성공에 가까워질 수 있다.

책의 1부에서는 다섯 가지 에너지(오행 에너지)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나는 어떤 에너지의 사람으로 태어났는지 알아본다. 2부에서는 내게 없는 에너지를 채우는 방법이 자세히 수록되어 있다. 이 방법은 어려운 게 아니다. 내가 가장 오래 머무르는 곳에 내 에너지에 맞는 인테리어 방법, 직업, 취미, 생활 습관, 패션, 꼭 지녀야 할 소품 등을 알려준다. 이런 것들이 정말 나의 운을 좋게 만들어줄까? 그건 해 보면 안다. 책의 내용을 따라 하는 순간, ‘믿고’, ‘안 믿고’의 문제를 넘어 ‘하고’, ‘안 하고’의 문제로 넘어갈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