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배우의 목소리
미리보기

배우의 목소리

저자
연지 저
출판사
마누스
출판일
2022-12-01
등록일
2023-01-2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8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2022년 #대한민국 #30대 #여자 #무명 배우
당신에게도 대나무 숲이 있나요?


이 책의 해시태그를 보고 걸리는 부분이 있다면, 아무 걱정할 필요 없다. 제시된 단어 중 단 하나라도 해당한다면, 그 누구라도 저자의 솔직 당당한 글에 홀딱 빠져들게 될 테니까. 왜냐면, 이 책에는 2022년 현재,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무명씨’들이 겪는 보통의 이야기가 담겨 있기 때문이다.

저자는 8년째 연기라는 일을 하고 있는 ‘무명 배우’다. 이 책에는 저자가 무명 배우로 생활하면서 겪은 기쁨, 슬픔, 좌절, 희망 등이 가감 없이 담겨있다. 그저 꿈이 간절한 것뿐인데, 세상은 돈으로 인격을 조롱하고, 힘 있는 자들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자기 결정권을 박탈하려 했다. 여자 몸무게가 50kg이 넘어간다며 경악하고 예쁜 얼굴이 아니라며 대놓고 망신을 주기도 한다. 20대 여성은 상품 가치가 높고, 30대 여성은 가치가 떨어진다며 저자의 길에 돌팔매질을 해대고 포기를 강요한다.

하지만 저자는 세상이 준 상처에 쉽게 쓰러지지 않는다. 오히려 자신을 더욱 단단하게 쌓아 올리며 버티고 또 버틴다. 지금도 버티고 있고, 앞으로도 버틸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기꺼이 저자의 삶에 공감하고 응원하게 될 것이다. 무례하고 가혹한 세상이 신경 쓰지 않는 우리 역시 ‘무명’이기 때문이다.

세상이 우리를 무시하고 깔본다고 해서 그대로 당하고만 있을 수는 없다. 우리 ‘무명씨’들이 세상에 파묻히지 않고 각자의 삶을 굳건히 지켜나가는 방법은 단 하나다. 바로, ‘함께’하는 것. 그래서 저자는 글을 썼다. 세상 모든 무명씨들과 함께 하기 위해서.

이제, 저자가 씩씩하게 자신만의 목소리로 가꿔 놓은 대나무 숲의 문이 열린다. 지금부터는 이 대나무 숲에서 ‘무명씨’인 우리가 모여 우리만의 이야기를 나눠 볼 시간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출판사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