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나에게 괜찮냐고 물어본 적이 없었다
미리보기

나에게 괜찮냐고 물어본 적이 없었다

저자
함광성 저
출판사
스몰빅라이프
출판일
2024-06-17
등록일
2024-08-1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4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1
  • 예약 0

책소개

10년 차 심리상담사가 들려주는
내 마음의 안부를 묻는 방법


힘든 하루 끝, 나에게 ‘괜찮냐’고 물어본 적이 있는가? 사람에 치여, 일에 치여 너덜너덜해진 마음을 “다들 이렇게 사는 거야”라는 말로 애써 달래며 술로, SNS로, 드라마로 얼기설기 덧대고 있지는 않은가? 이렇게 사는 게 맞나 싶지만, 그럼에도 내일을 위해 오지 않는 잠을 청하고, 도망가고 싶은 마음을 붙잡으며 하루하루를 버티는 일상을 반복하고 있지는 않은가?
10년 이상 심리상담사로 일해 온 함광성 작가는, 이 책을 통해 그런 우리에게 ‘스스로 마음의 안부를 묻는 방법’을 알려준다. 무너져가는 마음은 겉으로 티가 나지 않기에, 내가 나에게 수시로 안부를 묻지 않으면 소리 없이 주저앉아 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작가는 이 책을 통해 내 마음의 ‘진짜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또한 숱한 걱정과 불안으로 무너져 가는 마음을 어떻게 해야 다시 일으켜 세울 수 있는지에 관해 실제 상담 사례를 통해 알기 쉽게 조언해준다. 책 속에 담긴 나와 같은 평범한 사람들의 고민과 그 치유 과정을 쫓아가다 보면, 어느새 마음의 무게가 한결 가벼워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소중한 사람에게 걱정 끼치지 않기 위해 겉으로는 어른스럽고, 씩씩하고, 지혜로운 척하지만 속으로는 불안하고, 고달프고, 지쳐 있는 사람들에게 이 책을 권한다. 겉모습을 단단하게 만드는 데 양분을 다 써버려 속은 한없이 연약해진 내 마음에게, 이 책을 읽으며 오늘만큼은 “괜찮냐”고 안부를 물어주기를 바란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