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140주 연속 아마존 베스트셀러시리즈 누계 200만 부 돌파!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선데이 타임스 베스트셀러“옆집 사람들을 절대 믿지 말 것”하우스메이드가 모든 걸 지켜보고 있다!밀리는 엔조와 결혼해 지금은 두 아이의 엄마다. 뉴욕의 좁은 집에서 살던 밀리네 가족은 롱아일랜드에 있는 단독 주택으로 이사를 하게 됐다. 빠듯한 형편에 조금 무리해서 대출을 받긴 했지만, 감옥에서 나와 차에서 먹고 자던 밀리에게 집을 갖는다는 건 큰 의미가 있었다. 하지만 행복한 나날이 펼쳐질 거라는 밀리의 기대는 그리 오래가지 못했다. 옆집 여자는 밀리가 보는 앞에서 자꾸 엔조에게 추파를 던졌고, 앞집 여자는 기분 나쁘게도 항상 우리 집을 감시하고 있었다. 게다가 새벽만 되면 집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 때문에 계속 잠을 설쳤다. 스트레스가 극에 달한 밀리는 먼저 옆집 여자를 찾아가 따끔하게 한마디 할 생각이었다. 내 남편에게서 떨어지라고. 하지만 문을 열고 들어간 그곳에는… 목이 베인 시체가 쓰러져있었다. 그리고 멀리서 사이렌 소리가 들려왔다. 또다시 살인 사건에 말려든 밀리는 꿈에 그리던 행복한 삶을, 가족을 지켜낼 수 있을까? 심장을 조여 오는 심리 스릴러.2025년 말, 아만다 사이프리드, 시드니 스위니 주연 영화 개봉 확정!
저자소개
1980년에 뉴욕에서 출생했고, 하버드대를 졸업했다. 뇌 손상 전문의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고, 발표하는 작품마다 베스트셀러로 등재되었다. [아마존], [뉴욕타임스], [USA 투데이], [월스트리트 저널], [워싱턴포스트], [선데이 타임스], [퍼블리셔스 위클리]의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항상 이름을 찾아볼 수 있는 작가다. 『네버 라이』는 2022년 아마존 에디터가 뽑은 최고의 스릴러로 선정되었고, 21랩스 엔터테인먼트와 [넷플릭스]가 협력해 영화로 제작할 예정이다. 『하우스메이드』로 인터내셔널 스릴러 어워즈에서 최고의 페이퍼백상, 굿리즈 초이스 어워즈 상을 받았고, 폴 페이그가 만드는 영화로 제작되고 있다. 현재 20여 권의 소설을 출간했고, 40여 개국에 판권이 팔렸다.
맥파든은 검은 고양이를 기르며 가족과 함께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3층짜리 주택에 살고 있다. 수백 년이 지난 이 고택은 계단을 걸을 때마다 나는 삐걱거리는 소리 때문에 누군가가 비명을 질러도 그 소리가 묻히는 집이라고 한다.
『네버 라이』는 베스트셀러 제조기 프리다 맥파든의 대표작이다. 정신과 의사와 환자들 사이에서 균열이 발생한다. 환자들의 비밀을 모두 알고 있는 헤일 박사와 능수능란한 거짓말을 앞세운 환자들은 저마다 노림수가 있다. 비밀을 알고 있는 자와 숨기려는 자의 숨 막히는 대결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