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고양이의 참배

고양이의 참배

저자
미야베 미유키 저/김소연 역
출판사
북스피어
출판일
2025-11-28
등록일
2026-01-1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42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미야베 미유키가 재해석한 완전히 새로운 요괴 이야기
스스로를 귀안 법사라 칭하며 예지력과 치유능력이 있다고 자신하던 남자는, 미남에 목소리도 좋고 말투도 다정하여 특히 여자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뻔한 사술로 사람들을 속이는 데 천부적인 재주를 보인 귀안법사가 노름꾼이나 깡패들과 어울리다가 만든 도적 무리의 이름은 [송장당]이었다.
처음에는 아무도 다치지 않는 좀도둑질로 일관했던 [송장당]은 이내 수법이 거칠어져 살인과 방화를 일삼고 여자를 납치하는 등 마을을 쑥대밭으로 만든다. 한데 이 마을의 연못에 '갓파'라는 전설 속 요괴가 살고 있었다는 걸 [송장당]은 미처 알지 못했다. 갓파는 사람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는 불문율을 깨고 등장하여, 마치 전쟁을 지휘하는 군사(軍師)처럼 마을 사람들과 함께 [송장당]의 도적 무리를 소탕하겠다는 계획을 세우는데.
젊은이들이 SNS상에서 ‘쉽게 돈 벌 수 있다’며 모르는 사람들끼리 간단히 뭉쳐서 나쁜 일을 저지르는 걸 염두에 두고 (최근 일본은 인터넷에서 고액의 아르바이트라는 명목으로 젊은 사람들을 모집해 절도, 강도, 사기 등 범죄에 가담시키는 ‘어둠의 아르바이트’가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다) 썼다는 이 작품은, 갓파를 리더로 삼아, 총칼을 들고 무참한 범죄를 저지르는 도적 떼와 한판 승부를 벌이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