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오늘은 그냥 즐거워도 돼

오늘은 그냥 즐거워도 돼

저자
김희겸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출판일
2018-07-23
등록일
2019-06-2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전세계 10만 팔로워들이 사랑한 인기쟁이 여우가

‘어제보다 더 즐거워야 하는 당신’에게 주는 행복한 선물



뉴욕에서 일하는 한국인 그래픽 디자이너가 인스타그램에 미스터 팍스(Mr. Fox)라는 캐릭터의 일상을 그리며 많은 팔로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스터 팍스는 생각 많고 소심한 성격이지만 즐겁고 명랑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우이다. “예쁜 거, 귀여운 거, 맛있는 것만 봐도 나는 행복해!”라고 말하며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즐길 줄 알기에, 미스터 팍스는 스트레스로 힘들 틈이 없다. 지치고 힘든 날일지라도, 미스터 팍스처럼 자신을 괴롭히는 것들보다 즐겁고 신나게 만드는 것들을 찾아본다면,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순간들을 더욱 자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내 행복은 내가 만들어볼래.”

오늘은 어제보다 더 즐거워도 돼! 더 행복해도 돼!



팍팍한 도시생활, 바쁘게 돌아가는 하루에 치여 살다 보면 자신의 삶에 대해 의문점을 가지게 된다. ‘행복하게 살고 싶은데 왠지 지금 그렇지 못하다’는 생각이 불쑥불쑥 드는 것이다. “나 계속 이렇게 힘들게 살아야 하는 걸까?”라는 물음에 누군가 다가와 넌지시 이렇게 말해주면 어떤 기분이 들까?



“오늘은 더 즐거워도 돼! 더 행복해도 돼!”



너무나 낙천적이고 막연한 말처럼 들리지만, 이 단순한 생각과 표현이 어쩌면 우리에게 그 어떤 조언보다도 특별한 위로가 될 수 있다. 그간 숨 가쁜 세상에 살면서 우리의 즐거움을 외면하던 날들이 더 많았기에, 이 말이 주는 울림은 결코 약하지 않다. 매일이 아니라도 좋다. 오늘 하루만큼은 어제보다 더 ‘신나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보는 게 어떨까?



생각 많고 소심해도 인생 좀 즐길 줄 아는 미스터 팍스에게

작지만 확실하게 일상의 행복을 찾는 법을 물어볼까?



전 세계 1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인기쟁이 ‘미스터 팍스’는 동그란 눈과 아래로 처진 긴 코가 매력적인 사랑스러운 여우이다. 도시생활을 하는 직장인 팍스의 일상은 우리와 크게 다르지 않다. 아침이면 사람으로 가득 찬 지옥철을 타며 출근을 하고, 회사에서는 끝나지 않는 회의 때문에 넋을 놓기도 한다. 그러나 그 와중에도 미스터 팍스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 앞에서는 힘든 시간들을 잊을 만큼 너무나 큰 행복을 누린다. 뉴욕의 아기자기한 가게들, 맛있는 음식들, 다양한 사람들과 개성 있는 동물들을 통해 일상 속에서도 즐거움을 만끽하는 것이다.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서 뉴욕의 이곳저곳을 누비는 미스터 팍스는 우리에게 유쾌한 미소를 지으며 말한다.



“인생 별거 없어. 그냥 하루하루를 즐겨봐!”



‘크림치즈를 듬뿍 바른 베이글’, ‘더운 날 마시는 시원한 아이스커피’, ‘온종일 소파에 누워 TV를 보는 시간’, ‘봄에 부는 포근하고 따스한 밤바람’과 같이 우리를 즐겁게 하는 것들은 생각보다 가까이 있다. 일상 속 소소하지만 충분한 행복을 만끽하는 미스터 팍스는 독자로 하여금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직접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만든다. 더불어, 책에 담긴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은 물론 뉴욕의 감성을 담은 아기자기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