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나는 회사 그만두고 내 가게로 출근한다

나는 회사 그만두고 내 가게로 출근한다

저자
김형민·천영식
출판사
책들의정원
출판일
2019-09-27
등록일
2019-11-2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평범한 직장인이 퇴사 후 안정적으로 억대 매출 내는 창업의 비밀!

상권 분석부터 매출 올리는 방법까지 완벽 솔루션



자영업자 700만 시대, 수많은 이들이 퇴사를 하고 창업의 길을 나선다. 그들 중에는 퇴사 전부터 오랫동안 창업을 준비해온 이들도 있고, 맞지 않는 옷을 입은 것처럼 회사생활 속에서 불편함을 느끼던 이들이 충동적으로 창업을 결심하는 사람도 있다. 전자와 후자 중에서 어떤 사람이 성공할 수 있을까? 단연코 전자라고 할 수 있다. 운이 좋다면 후자의 경우도 성공할 수 있겠지만, 대부분의 경우는 오픈 초기에 잠깐 매출을 올렸다가, 3개월이 채 되기 전에 매출 하락으로 인해 폐점을 고민하게 된다. 그렇다면 어떻게 창업을 준비해야 억대 매출을 낼 수 있을까? 이러한 창업자들의 고민을 세 가지 질문으로 정리할 수 있다.



1. 어떤 업종을 선택할 것인가?

2. 사업성은 어느 정도 있는가?

3. 어느 상권에 창업을 할 것인가?



이 기준 안에서 본인이 잘할 수 있는 업종이 무엇인지 발견하고, 그 업종에 맞는 최적의 상권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창업을 하는 이들이 대부분 대박을 터트리기를 바라지만 실제로 대박은 창업자 자신의 노력, 실력, 그리고 운이 따라주는 소수에게만 허락된 일이다. 그나마도 단박에 성공하는 것은 곧 거품이 빠지기 마련이라서 초창기에 큰 매출을 올리다가도 시간이 조금 지나면 매출이 빠르게 하락한다. ‘진짜 대박집’이 되기 위해서는 오랜 경험과 초심을 굳건히 유지할 수 있는 견정한 마음, 그리고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안목이 필요하다.



JTBC, 한국경제TV 등의 창업 관련 방송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멘토라는 명성을 얻은 저자는 대박보다는 안정적으로 꾸준하게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안전 창업’의 기치를 들고 예비 창업자들에게 전파하여, 만족할 수 있는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는 외식업계에서 주먹구구식으로 행해지고 있는 방식에서 탈피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상권 & 입지 분석 기술, 그리고 매출 인상과 매장 운영 노하우를 이 책에 알차게 담아 창업자들이 성공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