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그날 밤 게르에선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초원광분 8인의 몽골여행

그날 밤 게르에선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초원광분 8인의 몽골여행

저자
초원광분
출판사
넥서스BOOKS
출판일
2008-07-30
등록일
2012-02-0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4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이보다 더 즐거울 수 없다!
초원광분 8인의 여덟 가지 몽골이야기

살아온 시간도 하는 일도 각각 다른 8명의 개성 강한 사람들이 초원광분이라는 이름 아래 몽골로 떠났다. 누군가가 툭 내던진 "몽골 어때?"를 듣는 순간, 그들의 머릿속에선 이미 몽골의 천연한 초원과 방대한 시간이 펼쳐졌고 말을 타고 초원의 시간을 건너가고 있었다. 누군가는 직장인이고, 누군가는 선생님이거나 교수님이고, 누군가는 백수거나 시인이었지만 그들은 서로 다른 시공간에 살다가 그렇게 몽골을 앞에 두고 낙타처럼 만났다.

이 책은 나이와 직장, 생태 성분이 각각 다른 여덟 명이 함께 겪었던 몽골을 서로 다른 목소리로 채집해놓은 것이다. 여덟 명이 함께한 몽골여행은 질주와 펑크의 연속이었고 불결과 불편의 나날이었으며 사소한 사건과 폭소가 가실 날이 없었다고 말한다. 근사한 레스토랑의 음식 대신 비릿한 양고기를 소금에 툭툭 찍어먹고, 급한 볼일이 있으면 드넓은 초원에서 슬그머니 해결해야 했으며, 바람에 머리를 감고 물티슈 한 장으로 샤워를 하기도 했다.

방대한 초원과 끝없는 사막을 말을 타고 바람처럼 가르는 상상을 하며 모인 그들은 고비에 뜬 쌍무지개를 보며 광분하고, 초원의 100차선 도로에 열광하면서 그들은 혼자만의 몽골과 혼자라면 결코 느낄 수 없는 몽골, 두 가지 추억을 모두 잡았다고 이야기한다. 함께 초원에 쏟아지던 유성을 보고, 때로는 헛것을 보면서 마음 한켠에 몽골을 담은 여덟 명의 초원광분 이야기가 펼쳐진다. 전체컬러.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