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식도락계 슈퍼스타 32

식도락계 슈퍼스타 32

저자
김성윤
출판사
열번째행성
출판일
2008-06-12
등록일
2012-02-0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4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나를 먹어주세요, 그때, 거기서!”
발칙하게 맛있는 제철별미들의 자화자찬 엿듣기!


제철 별미들의 자기소개서『식도락계 수퍼스타 32』. 한겨울에도 한여름의 과일을 즐기고, 태평양에서 잡은 참치를 서울 한복판에서 회로 먹는 등 요즘은 제철의 개념이 무색해졌다. 하지만 봄의 전량 도다리에서부터 대나무처럼 미끈한 다리 대게까지 제철 음식은 제철에 먹어야 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책은 식도락이라면 둘째가라면 서러울 만큼 음식에 조예가 깊은, 조선일보 엔터테인먼트부의 음식 담당 기자 김성윤이 전국의 제철별미 32가지를 선별하여 소개하는 식도락 여행 가이드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제철에 먹여야 더 맛있는 음식들의 입을 빌려 특징과 시기, 맛 볼 수 있는 장소 등을 일인칭으로 소개한다.

귀여운 숏다리 주꾸미는 낙지에게 밀려 홀대받다가 낙지 값이 오르는 바람에 세간의 주목을 받게 된 자신의 절절한 사연을 들려주며, 민어는 깐깐한 조선사대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만큼 맛에 기품 있다고 우쭐대나 지금은 보양식계에서 밀려난 스타의 심정을 하소연하기도 한다. 재미있는 읽을거리와 함께 익살스러운 일러스트가 읽는 재미를 더해준다.

이런 점이 좋습니다!
「식도락계 수퍼스타 32」는 제철에 먹으면 더욱 좋을만한 별미들이 서로 자기소개를 하는 형식으로 제철음식들의 이로운 점과 제대로 맛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재미있게 소개하는 책이다. 제철 음식들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장소와 가는 방법, 문의처 등도 함께 수록하였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