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사랑과 실연, 입대와 취업, 가정문제 등으로 고민하는 대한민국 20대를 위한 소설. 이 시대의 청춘들이 한번쯤은 겪게 되는 이야기를 각기 다른 주인공의 시각으로 풀어낸다. 저자는 인간은 한편으로 한없이 약한 존재인 것 같지만 무섭도록 강하고 끈질긴 면 또한 가지고 있다고 말하며, 그 뿌리를 젊은 시절의 방황과 좌절에서 찾는다. 이 책은 그런 대한민국 젊은이들의, 우리의 모습을 담아내며 그들을 통해 성장하는 이 시대 청춘남녀들의 자화상을 그린다.
저자소개
간결하고 힘 있는 문체, 스케일이 큰 구성, 속도감 넘치는 전개로 사랑받는 대중문학 작가. 전라북도 전주에서 출생하여 전주고등학교와 전북대학교를 졸업했다. (주)백양에서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 무역 일을 했고, (주)경세무역을 설립해 직접 경영했다. 1991년부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소설을 쓰기 시작해, 1992년 『황제의 꿈』, 『밤의 대통령』으로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 단숨에 대중문학 최고의 작가로 떠오른 후 발표하는 작품마다 독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기업, 협객, 정치, 역사, 연애 등의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현재까지 약 50여 편의 소설로 1천만 부에 이르는 판매를 기록 중이다.
주요 작품으로는 자전적 인생을 그린 소설 『할증인간』을 비롯해 『바람의 칼』『강한 여자』『보스』『무법자』『프로페셔널』『황제의 꿈』『대한국인』『유라시아의 꿈』 『히어로』『영웅의 도시』『생존자』『밤의 황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