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미리보기
누구나 세 가지 사랑을 한다
- 저자
- 케이트 로즈 저/김보람 역
- 출판사
- 흐름출판
- 출판일
- 2021-10-21
- 등록일
- 2021-11-26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21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사랑의 기초를 단단히 다지는 5가지 요소는 당신을 영원한 사랑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것이다!”세종대학교 ‘성과 문화’ 배정원 교수 추천!“우리 모두 사랑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이다.” 『누구나 세 가지 사랑을 한다』는 700만 명이 팔로우하고 1100만 명이 공유한 칼럼리스트이자 여성 관계, 상담 전문가인 케이트 로즈가 내놓은 사랑에 대한 가장 확실하고 현명한 방법론이다.누구나 인생에서 세 가지 사랑을 경험한다. ‘소울메이트, 카르마, 트윈플레임’이 바로 그것이다. 소울메이트는 가장 편안한 관계의 사랑을 의미한다. 그래서 안락한 역할에 머무른 나머지 더 이상 성장해나갈 길을 열지 못하는 관계이다. 카르마는 초반에는 정말 정열적인 사랑으로 느껴지지만 끊지 못하는 관계와 가스라이팅의 패턴이 반복되면서 쉽게 빠져나오지 못하는 관계다. 트윈플레임은 앞서 두 가지 사랑의 유형보다 너무 수월하기 때문에 있는 그대로 사랑이라고 깨닫지 못하지만 자신을 받아들이고 서로 성장시키는 관계이다.우리가 사랑을 해야 하는 진정한 이유는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고 성장하기 위함이다. 동화 같은 사랑은 없지만 온전히 자신을 알게 해주는 사랑은 있다. 서로가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하기 위한 현명한 사랑법을 일러주는 이 책은 자아와 사랑 속에서 헤매는 여성들에게 훌륭한 지침서이자 안내서다.
저자소개
여성, 결혼, 관계 전문가 700만 명을 사로잡은 칼럼니스트. 독자들에게 자기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무엇을 원하는지 알게 하고, 마침내 서로를 성장시키는 관계인 트윈플레임을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관계 전문가이다. 로즈는 사랑이란 자신을 발견하는 여정이며, 우리가 자신에 관해 알아야 할 것들, 그리고 우리를 진정으로 행복하게 만드는 것에 관한 가르침을 준다고 말한다.
마운트메리대학교에서 시각예술 교육학으로 학사 학위를 받고, 스프링필드대학교에서 상치료학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할렘가의 청소년 프로그래밍 담당자로 봉사하면서 다양한 사람들의 삶을 건강하게 바꾸는 데 조력했다. 또한 10여 년간 사회적, 정서적 장애를 지닌 아이들과 어른들을 돌보는 미술치료사이자 상담가로 일하며 인간의 본성과 관계에 대해 꾸준히 탐구해왔다. 틈틈이 페이스북에서 연재한 ‘세상의 모든 연애’는 지금까지 700만 명이 읽고, 1100만 명이 공유했다. 다양한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자존감을 높여주는 사랑과 관계 코칭 프로그램을 만들었으며, 매년 여성 인권 신장을 위한 수련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랑, 연애, 가족, 양육, 이혼, 섹스, 트윈플레임 등을 주제로 「엘리펀트 저널Ele-phant Journal」 및 「유어탱고YourTango」를 포함한 다양한 매체에 1000편 이상의 글을 썼으며, 사랑의 상처로 힘들어하는 여성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건강한 사랑을 하게끔 안내자 역할을 하고 있다.
목차
독자에게 당차고 사랑스러운 우리 여성들에게프롤로그 사랑의 목적은 무엇일까?이 책의 주요 키워드첫 번째; 소울메이트, 편안한 사랑1장. 꿈우리는 영원히 행복할 거야그냥 엄청 편하니까ㆍ모두가 영화 같은 사랑을 꿈꾼다ㆍ익숙함에 젖어든다ㆍ동화 같은 사랑은 없다ㆍ소울메이트, 세월을 건너뛰는 편안함ㆍ‘그리고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그 이후2장. 현실아무리 애를 써도 안 되는 게 있다당신의 희생으로 완성된 사랑은 결코 진정한 사랑이 아니다ㆍ핵심 욕구는 모든 사랑의 동기이자 바로미터ㆍ사랑은 결혼반지, 웨딩드레스, 영원한 약속이 아니다ㆍ옳아 보이는 선택이 아니라 마음이 가는 선택을 하라ㆍ소울메이트 사랑은 시작점에 불과하다3장. 교훈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하려면 우선 나부터 행복해야 한다사랑이 끝났다고 실패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ㆍ영혼과 심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라ㆍ의심이 든다는 건 ‘다시 한 번’ 노력해보라는 신호가 아니다ㆍ진짜로 멋진 인생 살기ㆍ소울메이트 사이의 가벼운 섹스란 존재하지 않는다 ?“너를 사랑해, 하지만 내가 꿈꾸는 미래의 나를 더 사랑해”?사랑은 자기 성장을 위한 수단이다ㆍ소울메이트와의 양육, 적정선이 중요하다ㆍ괜찮지 않아도 괜찮다두 번째; 카르마, 중독된 사랑1장. 꿈이번에는 제대로 할 거야꿈꾸던 이미지와 사랑에 빠지다ㆍ카르마, 사랑의 빚 청산하기ㆍ상대방이 원하는 ‘나’가 되기 위해 발버둥치지 마라ㆍ강렬하고 압도적이며 중독적이고 상처뿐인 사랑ㆍ사랑하지 않는다고 온전하지 않은 존재는 아니다ㆍ강해져라, 두 발로 설 수 있을 만큼ㆍ완벽한 연인을 기다리지 말고 스스로 구원하라2장. 현실우리는 서로에게 최악의 모습을 보인다우리는 절대 우리 자신을 벗어날 수 없다ㆍ중독적인 사랑에 빠지는 데는 양쪽 모두에게 책임이 있다ㆍ탄탄한 연애의 기초를 다지는 5가지 기본 요소ㆍ커뮤니케이션, 관계를 진전시키는 원동력ㆍ정직, 기만과 부정 없이 오직 진실만ㆍ책임감, 자신의 꿈과 욕구에 충실하라ㆍ존중, 상대를 연인 이전에 독립된 인격체로 보라ㆍ용서는 어느 순간에도 가능하며, 반드시 필요하다ㆍ바닥을 치기 전엔 그 무엇도 시작되지 않는다ㆍ카르마 사랑은 상처와 고통을 자극한다ㆍ나를 바로잡기 전에는 그 무엇도 바꿀 수 없다3장. 교훈영원하지 않은 사랑도 있다자신의 연약함을 인정하고 자기 사랑을 실천하라ㆍ사랑을 멈추고 나를 탐구하라ㆍ카르마 사랑과의 양육, 결국 문제는 선ㆍ카르마 사랑, 거짓 트윈플레임 그리고 촉매 사랑ㆍ모든 사랑이 영원히 지속될 운명은 아니다ㆍ완전히 끊어내기, 받아들이면 자유로워진다ㆍ다른 누구보다 나를 선택하라세 번째; 트윈플레임, 성장하는 사랑1장. 꿈사랑은 언제나 노력할 만한 가치가 있다트윈플레임, 조건 없는 사랑이라는 미션ㆍ그 무엇과도 다른 유일한 사랑ㆍ진정한 사랑은 우리 인생을 180도 바꿔놓는다ㆍ우리 영혼은 한번 집을 찾으면 결코 잊지 않는다ㆍ서서히 타올라 모든 것을 물들인다ㆍ당신은 사랑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2장. 현실지금까지 우리는 진정한 사랑을 전혀 몰랐다사랑이 당신을 찾아오게 하라ㆍ마음을 열고 이 사랑을 받아들여라ㆍ언제나 목적은 성장이다ㆍ트윈플레임 사랑의 시험, 의심과 두려움을 극복하라ㆍ모든 걸 넘겨주고 신뢰하다3장. 교훈진짜라면 끝나지 않는다우리만의 ‘영원’을 정의하기ㆍ우리 모두는 누군가가 필요하다ㆍ어느 한 사랑보다 더 나은 사랑은 없다ㆍ영원한 사랑의 결말이라고 늘 동화 같지는 않다ㆍ영원한 사랑도 때로는 먼 길을 돌아간다 ?우리는 온전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