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목욕탕에서 시작된 1박 2일의 부자학 강의소설 형식으로 구성된 이 책은 가난에서 벗어나고픈 7년차 직장인 주인공이 목욕탕에서 만난 천만장자에게 부자 되는 방법을 묻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마치 웹소설을 읽듯이 재미있게 읽다 보면, 지금까지 놓치고 있었던 부자 되는 비결의 핵심과 실천 방법을 자연스럽게 깨달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가난한 젊은이와 천만장자가 나누는 일대일 대화를 따라 읽기만 하면 됩니다. 두 사람의 대화 속에서 부자가 되지 못한 이유를 깨달았을 때, 천만장자가 알려 주는 ‘재테크의 기본과 원칙’, ‘돈과 부자의 속성’, ‘돈 버는 시스템 5단계 플랜’을 하나하나 실천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책의 마지막 장을 덮는 순간, 여러분은 재테크에 대한 자신감과 도전하려는 의지로 충만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은 부자를 꿈꾸는 여러분이 가난에서 벗어나 부자의 출발선에 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저자소개
서강대 경영학과, 미국 드럭셀 MBA, 국민대 경영학 박사,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최고위 과정에서 공부하였다. 매일 저녁마다 책 한 권 읽기를 지켜오고 있으며, 프랑스 속담 ‘지혜는 듣는 데서 오고, 후회는 말하는 데서 온다’라는 말을 삶의 지혜로 실천하고 있다.
LG종합상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부속실, ING생명(오렌지라이프), 위캔컨설팅, Right Management, 웅지세무대학교, IGM세계경영연구원, 엑스퍼트컨설팅에서 근무하며 커리어를 쌓았다. 강연 활동을 시작한 이후 삼성전자, LG전자, SK텔레콤, 현대기아차, 포스코, 삼성생명, 교보생명, 우리은행, 하나은행, 소니코리아, 벤츠코리아, BMW코리아, 감사원, 국민건강보험공단 등에서 리더십, 문제 해결 과정, 재테크, 자기계발을 주제로 500여 회 이상의 초청 강의를 하였다.
현재, 가천대학교 경영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학부생들을 대상으로 경영의 이해, 디지털 경영, 창업 경영, 조사방법론, Global HRM 등을 강의하고 있다. 실무에서 체득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론이 아닌 현장, 학점이 아닌 학습, 지식이 아닌 지혜를 강의의 제1 원칙으로 삼고 있다. 저서로는 <목욕탕에서 만난 백만장자의 부자이야기>, <저는 세일즈가 처음인데요>, <세일즈 명장의 가슴 뛰는 영업 이야기>, <경영학(3인, 공저)> 등이 있으며, 독자들의 성원으로 <목욕탕에서 만난 천만장자>의 후속 작품 <천만장자의 투자 이야기> 출간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