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2
국민 티처 타일러, 영어 능력자 김영철이
영어 문턱에서 등 팍팍 밀어드립니다!
화제의 베스트셀러 『김영철,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가 2권으로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부동의 1위를 기록한 화제의 팟캐스트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를 엮은 두 번째 책으로, 1권의 인기에 힘입어 재미와 정보를 배가한 표현과 영양 만점 타일러의 팁을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다. 영어를 오래 공부했어도 적절한 표현을 입 밖으로 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또 영어 울렁증으로 애초에 영어 공부를 포기한 사람들에게 ‘외우지 않아도 저절로 나오는 영어’가 무엇인지 알려준다.
SBS [김영철의 파워FM] 화제의 코너, 2년 연속 팟캐스트 1위!
출간 즉시 어학 부문 1위, 2권으로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출근길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듣는 화제의 코너!
국민 티처 타일러가 전하는 최고의 수업!!
“오늘도 진·미·영으로 영어 공부 중입니다.”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는 지난해 12월 출간 즉시 어학 부문 1위는 물론 종합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 책으로 쉽고 재밌게 영어 울렁증을 극복했다는 사람들의 기대와 성원에 힘입어, 국민 티처 타일러와 영어 능력자 김영철이 이번에 더 탄탄하고 강력한 2탄을 준비했다. 문법에는 맞지 않지만 미국인들이 많이 쓰는 생략법, 정확한 표현보다 더 자연스러운 비유와 관용구, 느낌이 달라지는 한 끗 차이 억양까지, 콩글리시를 쏘옥 빼주는 타일러의 팁 150개를 새롭게 엮었다. 1탄으로 함께 공부하면서 한 단계 실력이 업그레이드된 김영철과 “한국인들의 영어 그릇이 커지길 바란다”는 타일러의 열정을 담아 ‘국민 영어과외’를 탄생시켰다. 재미로 배워 실력이 되는 만족도 1위 영어 시리즈! 타일러가 안내하는 최고의 영어 수업으로 영어가 재미있고 만만해지는 경험을 함께해보자.
한편 1탄에서 해외여행 때 필요한 ‘고해영’(고급진 해외여행 영어)를 소개했다면, 2탄에는 한국 가요의 잘못된 영어 가사를 고쳐보는 ‘고가영’(고급진 가요가사 영어), 책에서 배운 표현들을 실생활에서 얼마나 많이 써먹었는지 점검해보는 ‘고복실’(고급지게 복습하고, 실천하기!) 등 다양한 번외편을 수록했다.
하루 5분, 하루 한 문장이면 원어민처럼 말할 수 있다!
출근길에, 자기 전에, 양치하면서… 하루 단 5분이면,
만년 영포자가 네이티브가 된다!
국민 티처 타일러의 영어과외로 숨겨왔던 영어 본능이 꿈틀 되살아난다!
1권으로 “아임 파인 땡큐, 앤유?”에서 해방됐다면 2권에선 본격 네이티브처럼!!
타일러가 알려주는 간단하고 쉽고 고급진 영어 표현들!
대화의 맥락과 의도에 맞게, 생활영어와 여행영어를 가장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콩글리시는 덜어내고 간단하고 쉽지만 고급진 표현들을 알려준다!
한국인들은 잘 모르는 생생한 발음, 뉘앙스, 미국 문화!
같은 상황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비유와 관용구!
명사, 전치사, 관계대명사의 쓰임새로 알게 되는 리얼 영작!
말하기, 듣기부터 쓰기, 읽기까지 ‘진짜 미국식 영어’를 완성한다!
※ 발음과 억양에 따라 느낌이 180도 달라지는 표현들이 있으니
팟캐스트 방송으로 억양도 꼭 확인하세요!
팟캐스트 QR코드 수록!
본문 속 QR코드를 찍으면 팟캐스트 방송을 바로 들을 수 있습니다.
MP3 파일 제공!
위즈덤하우스 홈페이지에서 MP3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핸드폰에 담아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