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나를 잃기 싫어서 영어 공부를 시작했다

나를 잃기 싫어서 영어 공부를 시작했다

저자
이정민, 이윤경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출판일
2019-09-02
등록일
2019-09-2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작은 성취감으로 자존감을 높이는 짬짬이 영어 공부법



저자는 두 번의 유산 끝에 더 없이 소중한 아이를 얻었지만, 어느새 기쁨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육아에 묶여 이전의 일상도 나 자신도 무너져 내리기 시작함을 느꼈다. 잃어버린 자신을 바로 세울 무엇인가를 찾았고, 그것은 바로 ‘한 달에 한 권 영어책 읽기’였다. 매일 조금씩 영어책을 읽고 기록하며 하루하루 작은 결과물을 쌓아 올렸고, 그 성취감은 자신의 일상과 삶을 바로잡는 원동력이 되었다. 『나를 잃기 싫어서 영어 공부를 시작했다』는 육아로 바쁜 엄마들을 위한 틈새 시간을 활용하는 영어 공부의 요령을 담고 있다. 더불어 저자들이 직접 쓰고 기록한 한 달 원서 읽기 노트 중 일부를 부록으로 수록하여, 한 달 동안 영어책 읽기 습관을 들이는 길잡이를 제공한다.



매일 지속하는 작은 습관 하나가 큰 자존감을 만든다!

낯선 언어로 상쾌하게 기분을 전환하는 일상의 작은 루틴 만들기



육아맘 10명 중 7명이 겪는다는 산후 우울증, 그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정서 불안정과 신경과민’ ‘우울함과 죄책감’ 등 심리적인 부분이 꼽힌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무너지는 단단히 마음을 다잡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일과 공부로 전력 질주 하는 삶을 살다가 출산 후 육아 우울증으로 잃어버렸던 자신을 회복해나가는 하나의 기록이 여기 있다. 바로《나를 잃기 싫어서 영어 공부를 시작했다》(위즈덤하우스 刊)다.



두 번의 유산 끝에 세상의 전부 같은 아이를 만난 지 2년, 더 없이 행복하고 불행해졌다. 일상의 중심에 아이가 들어오면서 일에 대한 성취감도, 배움에 대한 열망도 몸의 피로를 넘어서지 못했고 어느새 내 삶에서 나는 온데간데없이 사라져버렸다. 나 자신이 사라져 가고만 있는 상실감에 휩싸였을 때 매일 나를 다잡을 수 있는 무엇인가를 찾았고 그것이 바로 ‘영어책 읽기’였다. 잠시 짬이 날 때마다 단 몇 문장이라도 읽고 기록했고 별것 아닌 일이지만 오늘도 내가 해냈다는 작은 성취감은 일과 육아에 지쳐만 가고 있던 나를 다시 일으켜 세우는 원동력이 되었다. 책은 따로 공부 시간을 확보하기 어려운 엄마들을 위해 4주 안에 원서 한 권을 읽어낼 수 있었던 짬짬이 영어 공부 팁과 더불어 내 아이와 함께해볼 수 있는 영어책 읽기의 요령을 전한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