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지금의 미국은 위대하지 않은, 즐겁지 않은 상황에 처해 있다!
『불구가 된 미국』은 트럼프가 지금까지 출간한 12권의 책들과는 전혀 다른 성격의 책이다. 트럼프가 본격적으로 대선행보를 시작하면서 자신의 정책 비전을 담아 출간한, 미국 대통령 선거에 대비한 책이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대선 출사표이다. 이 책의 부제인 ‘How to Make America Great Again’은 트럼프의 선거 슬로건이기도 하다.
이 책에서 트럼프는 지금의 미국은 위대하지 않은, 즐겁지 않은 상황에 처해 있다고 말한다. 그래서 미국을 다시 위대한 나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자신이 그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나서기로 결심했음을 알리고 있다. 총 17개의 장에 걸쳐 보건법, 총기법, 기후변화, 중동정책, 교육과 에너지정책 등 다양한 정치적 이슈에 대해 자신의 정치적 이념과 정책을 설명한다.
저자소개
저자 : 도널드 트럼프
저자 도널드 트럼프는 부동산, 스포츠, 오락 부문에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고 미국적인 성공담의 상징이 되었다. 와튼경영대학원을 졸업한 그는 15권이 넘는 베스트셀러를 썼다. 첫 번째 저서인 《거래의 기술(The Art of the Deal)》은 비즈니스 부문의 고전이자 역대 최고의 비즈니스 도서 중 하나로 꼽힌다. 트럼프는 소셜미디어에서 7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으며, 미국을 바로잡는 데 열정적이다.
역자 : 김태훈
역자 김태훈은 중앙대학교 문예창작과를 졸업하고, 국내 대기업 마케팅 분야에서 근무하였다. 현재 번역가 에이전시 하니브릿지에서 전문 번역가 및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아스널: 축구의 전설 프리미어리그》, 《야성적 충동: 인간의 비이성적 심리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혁신이란 무엇인가》, 《불 인 차이나》, 《그린스펀 버블》, 《Giving : 기빙》, 《카탈리스트 코드》, 《히어로 프로젝트》, 《코칭 : 풍요로운 삶을 위한 조언》, 《가격 파괴 전략》, 《뮌헨, 1972》, 《미래형 리더》, 《욕망의 경제학》, 《기만의 정권》, 《아스널》, 《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소비 본능》, 《강대국의 경제학》, 《아시아의 힘》 외 다수가 있다.
목차
머리글_우리는 믿어야 한다
Part 1 다시 이기기 위해
Part 2 ‘공평무사’한 우리의 정치 언론
Part 3 이민_훌륭한 벽은 좋은 이웃을 만든다
Part 4 외교정책_자유를 위한 싸움
Part 5 교육_낙제점
Part 6 에너지 논쟁_심한 호들갑
Part 7 의료보험_만병의 근원
Part 8 여전히 문제는 경제야, 멍청아
Part 9 좋은 사람들도 이길 수 있다
Part 10 미국인이라 다행이다
Part 11 총을 가질 권리
Part 12 무너지는 우리의 인프라
Part 13 가치관
Part 14 새로운 게임
Part 15 언론에 대한 경제 교육
Part 16 제대로 된 세법
Part 17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기 위해
감사의 글
개인 자산
저자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