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공부의 본질은 독학이다!
『기적의 혼자공부법』은 혼자공부법으로 일본의 명문학교 입학시험과 로스쿨 입학시험, 사법시험에 단번에 합격한 저자가 어떻게 최소한의 효율로, 빠른 시간 안에 합격할 수 있는지, 그 방법을 알려주고 있는 책이다. 공부의 기본은 혼자 공부하고 혼자 익히는 것이다. 하지만 혼자 공부를 하는 데 있어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얼마나 오래 지속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혼자공부법은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고 효율성도 높지만 계속하기가 어렵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고 혼자 공부하는 힘을 키우기 위해, 저자는 기본적인 노트 정리법부터 단기간에 실력을 올릴 수 있는 문제풀이 방법, 쉽게 암기하는 방법은 물론 동기부여 하는 법, 시간을 활용하는 법 등 집중력을 유지하면서 혼자서도 꾸준하게 공부를 지속해나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하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 키토 마사토
저자 키토 마사토는 가이세이(開成) 중·고등학교, 도쿄대학 문과 1부(법학부)를 졸업 후, 게이오기주쿠(慶應義塾)대학 법학 대학원에 진학했다. 재학 중 사법시험에 도전해 단번에 합격했고, 사법연수 후 도내법률사무소에 변호사로 일했다. 이후 벤처 기업을 지원하는 투자 펀드 관련 기업을 거쳐 2013년 12월, 자격시험대비 온라인 서비스인 ‘(주)자격 스퀘어’를 창업했다. 인생에서 어쩔 수 없이 거쳐야만 하는 각종 시험에 보다 효과적으로 합격하는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이 책을 썼다.
역자 : 정윤아
역자 정윤아는 경희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광고계를 거쳐 각종 행사의 통역요원을 맡았다. 또한 효성그룹과 증권감독원 등 기업체 간부 및 사원을 대상으로 일본어 교육을 담당하기도 했다. 이후 저작권 에이전시 액세스코리아 대표이자 일본어권 담당 에이전트로 일했으며 현재 전문번역가, 기획자로 활동 중이다. 주요 저서로 《내게 너무 예쁜 나》, 《올댓트래블 오사카》, 《올댓트래블 홍콩》이 있으며, 주요 번역서로 《죽기 전에 알아야 할 5가지 물리법칙》, 《회사에서 꼭 필요한 최소한의 독서법》, 《회사에서 꼭 필요한 최소한의 숫자력》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