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니 트윌과 대마법사
천재적 기억력을 가진 마법 소녀의 모험과 사랑을 그린 로맨스 판타지!
“최고의 마법은 사랑이다!”
디즈니가 선택한 로맨틱 판타지 3부작
〈월스트리트 저널〉 판타지 베스트셀러
〈시어니 트윌과 마법〉시리즈의 완결판!
시어니 트윌과 마법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시어니 트윌과 대마법사 The master magician 》는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현재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판타지 작가 중 하나인 찰리 N. 홈버그가 재기발랄한 상상력과 기발한 세계관으로 이끌어온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시어니 트윌과 대마법사》에서는 모든 재료의 마법을 다루게 된 시어니가 사건을 해결하며 다양한 마법을 사용하는 장면들이 흥미롭게 펼쳐진다. 1,2권보다 다양하고 화려해진 마법은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짜릿한 통쾌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시어니가 여러 단서를 가지고 신체 마법사 사라즈를 쫓는 장면들을 통해 손에 땀을 쥐는 스릴감을 맛볼 수 있다. 누구보다 당차고 똑똑한 마법학교 수석 졸업생 시어니를 응원해왔던 독자들은 시어니가 그동안 마법 세계에서 아무도 몰랐던 모든 재료와의 결합에 대한 비밀을 알아내고 위대한 마법사가 되어가는 모습을 보며 그녀와 같이 성장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시어니의 마법사 자격시험을 코앞에 두고 무르익은 시어니와 에머리의 로맨스 역시 독자들의 가슴에 진한 여운을 남긴다. 스승과 제자 사이의 거리를 유지했던 에머리는 조금씩 적극적으로 행동하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우리가 판타지 소설을 읽는 이유 중 하나는 현실과 다른 판타지의 세계관에 몰입하는 재미가 아닐까? 그런 의미에서 시어니 트윌과 마법 시리즈는 인간이 만든 재료들-종이, 유리, 금속, 고무, 플라스틱-과 결합한 마법사들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기대를 충족시킨다. 《시어니 트윌과 대마법사》는 찰리 N. 홈버그가 창조한 독창적인 마법 세계관의 완결판으로 독자들이 완벽히 세계관에 몰입하도록 한다. 환상적인 마법 세계관이 20세기 초 런던의 풍경과 어우러지며 독자를 판타지의 세계로 푹 빠져들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