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브루투스의 심장
- 저자
- 히가시노 게이고
- 출판사
- 랜덤하우스코리아
- 출판일
- 2007-08-04
- 등록일
- 2018-05-08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0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붉은 손가락>, <용의자 X의 헌신>, <비밀>의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초기 대표작. 욕심 때문에 가장 소중한 것을 잃어버리는 현대인들의 세태를 꼬집으며 로봇에게 심장을 부여한 작가의 재치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동시에 출간된 <11문자 살인사건>과 함께 작가의 초기 작품 세계와 미스터리에 대한 애정을 만날 수 있다.
이 책은 도서형 추리소설(트릭을 독자에게 먼저 알려주고 주인공이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지켜보는 서술 방식의 소설)로 '살인릴레이'라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엘리트 로봇 개발자로 성공한 주인공 스에나가는 욕망을 위해 완전범죄 살인릴레이를 계획하고 놀라운 반전과 마주하게 된다.
세 명의 남자가 도쿄에서 오사카까지 장소를 옮기며 살인, 시체운반, 시체처리의 살인계획을 세운다. 이 남자들의 목적은 각자의 욕망이다. 욕망에 방해가 되는 여성을 처리하려 하지만 뜻밖에 시체는 세 남자 중 한 명임이 밝혀진다. 누가 범인인지 모르는 가운데 살인은 계속되고 욕망은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불어나는데….
저자소개
저자 : 히가시노 게이고
지은이 | 히가시노 게이고
1958년 오사카에서 태어나 오사카 부립대학 전기공학과를 졸업했다. 엔지니어로 근무하는 한편 미스터리 작품을 집필하기 시작한 그는 1985년 『방과후』로 제31회 에도가와 란포 상을 수상했고 이를 계기로 전업작가가 되었다. 1999년 『비밀』로 제52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을 수상했다. 주요 저서로 『아내를 사랑한 여자』『분신』『동급생』『옛날에 내가 죽은 집』『백야행』『예지몽』『게임의 이름은 유괴』『산타 아줌마』등이 있다.
추리소설 분야에서 특히 주목받고 있는 그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소재를 자유자재로 변주하는 능력을 가진 탁월한 이야기꾼이다. 그의 작품은 치밀한 구성과 대담한 상상력, 속도감 있는 스토리 전개로 처음부터 끝까지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해 독자를 잠시도 방심할 수 없게 만든다.
옮긴이 | 민경욱
1969년 서울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1991년 고려대학교 역사교육과를 졸업했다. 인터넷 관련 회사에서 근무했으며 1998년부터 일본 문화 포털사이트 '일본으로 가는 길'(www.tojapan.co.kr)을 운영하며 일본 문화를 소개하고 있다. 역서로는 요코야마 히데오의 『종신검시관』, 요시다 슈이치의 『거짓말의 거짓말』,『첫사랑 온천』, 시라이시 마미의 『훌라걸』등이 있다.
목차
Prologue
1장 살인의 바통
2장 살인의 에러
3장 살인의 타깃
4장 살인의 리플레이
5장 살인의 덫
옮긴이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