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안개의 도시에서 펼쳐지는 매력적인 이야기!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나갈 차세대 시리즈로 꼽힌 카렌 마리 모닝의 소설 『안개의 저편』.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패션에 관심 많고 꾸미기 좋아하는 20대 초반의 발랄한 아가씨 맥케일라. 그녀가 언니의 죽음에 의문을 갖고 더블린으로 향하며 지난 20여 년간 너무도 당연하게 여겨왔던 것들과 떨어져 혼자가 되어 홀로서기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아일랜드 유학 중에 살해당한 언니의 죽음에 의문을 갖고 직접 더블린을 방문하는 맥케일라 레인. 언니가 남긴 메시지를 좇던 맥은 강력한 힘을 가진 전설적인 마법의 책 ‘시서두’를 찾는 고서점의 주인 배런스와 알게 된다. 맥은 자신도 모르던 능력, 즉 ‘페이’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배런스와 함께 ‘시서두’를 찾아 나선다. 너무나도 다른 성격 때문에 사사건건 부딪치지만 수많은 다툼을 겪으며 점차 가까워지는데…….
저자소개
저자 : 카렌 마리 모닝
저자 카렌 마리 모닝(Karen Marie Moning)은 미국 퍼듀대에서 사회법률학을 전공하고 글쓰기를 시작하기 전까지 바텐더, 컴퓨터 컨설턴트 등 다양한 직업을 거쳤다. 그녀의 데뷔작인 『한여름 밤의 꿈Beyond the Highland Mist』은 로맨틱 타임스에서 수여하는 히스토리컬 타임 트래블 상을 수상하였고, 월든북스에서 선정하는 신인 작가 상을 수상하였다. 카렌 마리 모닝은 로맨스 작가에게 최고의 영예인 리타 상 후보에 세 번이나 올랐으며, 『써씬의 마법 플라스크The Highlander's Touch』로 패러노멀 로맨스 부문에서 리타 상을 수상하며 비평가와 독자에게 인기 있는 작가이다. USA 투데이, 퍼블리셔스 위클리, 그리고 뉴욕 타임스의 베스트셀러 작가인 카렌은 오하이오 주 신시네티의 자택에서 달그림자란 이름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다.
역자 : 구세희
역자 구세희는 한양대학교 관광학과와 호주의 호텔경영대학교(ICHM)를 졸업하고 국내외 호텔과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하며 운영 관리 및 인사 업무를 담당했다. 번역에 매력을 느껴 과감히 하던 일을 그만둔 후 현재는 번역 전문 그룹인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여러 가지 분야의 글을 공부하며 영어를 훌륭한 우리글로 옮기는 데 매진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스타크래프트 2 천국의 악마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서스: 리치왕의 탄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톰레이지』, 『드래곤 에이지: 빼앗긴 왕좌』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