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디지털 시대에 성과를 내는 영업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과 영업 역량을 강화하는 구체적인 전략을 담은 『영업은 결과로 말한다』. 저자인 유장준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소장은 소프트뱅크커머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휴렛팩커드, 오라클 등 글로벌 기업에서 약 15년 동안 영업을 책임져왔다. 이후 벤디스에서는 영업이사로 ‘식권대장’의 영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시장을 확대해 시리즈A 투자 유치를 이끌어내어 스타트업의 성공신화를 일궈냈다. 글로벌 기업과 스타트업계에서 현장지휘관으로 조직을 이끌어 온 저자는 영업력이 강한 기업, 결과를 내는 영업 조직은 영업 시스템으로 일한다고 강조한다.
저자소개
저자 : 유장준
저자 : 유장준
글로벌기업과 스타트업계에서 현장지휘관으로 조직을 이끌어 온 저자는 다양한 현장 경험은 물론 강의, 컨설팅으로 다져진 이론으로 업계에서 ‘유 교수’란 별명으로 불린다. 그는 기업의 생존과 성공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영업력이 강해야 하며, 디지털 시대의 영업은 모니터링과 피드백이 체계적으로 이뤄지는 시스템으로 결과를 낼 수 있다고 강조한다.
소프트뱅크커머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휴렛팩커드, 오라클 등 글로벌 기업에서 약 15년 동안 영업 담당자로 뛰었다. 이후 벤디스 영업이사로 식권대장의 영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시장을 확대해 네이버, 우아한형제들, KDB산업은행으로부터 시리즈A 투자 유치의 주역으로 활약했다.
현재는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소장으로 창업가와 스타트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영업 및 마케팅 컨설팅을 하고 있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공식 멘토로 활동하고 있으며, 모비아카데미, 퇴사학교를 비롯해 여러 기관과 단체에서 강의, 멘토링을 통해 영업 시스템을 전파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 팟캐스트 ‘퇴근 후 한 시간’의 진행자이자 프로듀서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