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시크릿가든. 2
- 저자
- 강이을
- 출판사
- 뮤진트리
- 출판일
- 2011-01-31
- 등록일
- 2013-07-29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5MB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 새콤달콤한 시크릿 로맨스!
현빈, 하지원 주연의 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소설화 한 로맨틱 코미디 『시크릿 가든』제2권. SBS에서 시청자의 풍부한 사랑을 받으며 방영 중인 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소설로 재구성했다. 까칠한 백화점 사장 주원과 스턴트우먼 라임이 성별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사건사고와 로맨스가 유쾌하게 그려진다. <파리의 연인>, <온에어>을 비롯해 흡인력 있는 대사로 사랑받아 온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신예 작가 강이을이 간결하고 탄력 있는 문장으로 소설화 하여 드라마와는 또 다른 로맨틱 판타지의 재미를 더했다. 드라마의 명대사를 소설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시크릿 가든>의 주연배우들의 스틸 사진이 수록되어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너무나 달라서 끌리는 주원과 라임의 풋풋한 모습이 가슴 설레게 그려진다.
☞ 북소믈리에 한마디!
숲과 연못으로 둘러싸인 ‘시크릿 가든’에는 중세 유럽의 대 저택을 연상하게 하는 멋진 정원과 화려한 건물이 위엄 있게 서있다. 외부와 철저하게 차단된 그곳에는 까칠한 백화점 사장 주원과 오만방자한 한류스타 오스카가 살고 있다. 그런 그 둘 앞에 스턴트우먼 라임이 나타나게 된다. 가족도 없고 가진 거라고는 건강한 몸 하나 뿐인 매력적인 라임은 정의감 넘치는 행동으로 주원의 성질을 자극하고, 주원은 서서히 라임에게 빠져든다. 그리고 운명처럼 둘은 영혼이 바뀌게 되는데……. 영혼이 바뀌고 서서히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주원과 라임의 성장과 로맨스가 유쾌하게 펼쳐진다.
저자소개
저자 강이을
1977년생. 프리랜서 작가. 한 페이지 단막극 <박단추 씨의 시계는 느리게 간다>가 SBS 러브FM '최영아의 책하고 놀자'에 소개된 바 있다. 현재 매거진 '한 페이지 단편소설(1pagestory.com) ' 에디터로 참여 중이며, '에피파니'라는 필명으로 활동하고 있다.
티백 녹차를 즐겨 마시며 취미는 독서와 자전거, 혹은 그 두 가지 모두를 포함하는 나들이. 평일에 놀고, 비수기에 여행하기 위해 보험 혜택을 거부한 채 프리랜서를 고집하고 있다.
극본 김은숙
1973년 출생으로 서울예술대학 문예창작과를 졸업했다. 드라마 작가로서, SBS 특별기획 《태양의 남쪽》을 시작으로 그동안 SBS 드라마 《파리의 연인》을 비롯해 《프라하의 연인》, 《연인》 등 연인 3부작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 외에 《온 에어》, 《시티홀》 등을 발표했으며, 2005년 《파리의 연인》으로 제 41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극본상을 수상했다.
목차
<4부>
1. 새로운 시작, 또 다른 아픔
2. 확률이 적을수록 보상이 크다
3. 사랑해주셔서 고맙습니다
4. 날카로운 첫 키스의 추억
5. 삼류 드라마처럼
6. 미안해
7. 걸을 만큼 걸으면
8.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5부>
1. 다만 너무 멀리 존재하는, 그래서 환상 같은
2. 거지같은 사랑
3. 반짝이는 별보다 더 아름답게 빛나는
4. 눈물의 크리스마스
5. 오랜만의 비
6. 다음 비를 기다리며
7. 따뜻한 겨울
8. 죽음의 문턱에서
<6부>
1. 기적을 일으켜줄게
2. 운명의 고리
3. 물거품처럼 사라지겠습니다
4. 빗속으로
5. 깊은 밤을 날아서
6. 당신이 만들 동화
7. 붉은 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