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사막여우가 어린 왕자에게
- 저자
- 자림
- 출판사
- 이숲
- 출판일
- 2013-09-30
- 등록일
- 2015-12-28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4MB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불신과 단절의 시대에 전혀 새롭게 읽는 『사막여우가 어린 왕자에게』. 냉혹하고 각박한 현실에서 우리가 자칫 잃어버리기 쉬운 선하고 따듯한 감정과 사람 사이 소통의 소중함에 대해 성찰해보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다. 한 편의 장시처럼 아름다운 구절들로 수놓인 이 작품에는 독특한 서정성과 순수한 감성으로 많은 이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철 화백의 작품이 다수 수록되어 있다.
저자소개
저자 : 자림
저자 자림은 어릴 적 아빠가 처음 사주신 빨간 표지의 세계명작동화전집을 책상에 걸터앉아 방안이 컴컴해질 때까지 책을 읽다가 마지막 책장을 덮고는 한참을 멍하니 앉아있었다. 납작한 글자들이 마음을 가격할 수 있다는 것을 그때야 알았다. 글자의 숲에서 즐거워하며 책 만드는 일을 하고 있다. 오랫동안 음식잡지를 만들었으며 지금은 어린이책과 음식책을 만들고 있다.
그림 : 신철
그린이 신철은 1953년 전남 청산도에서 태어나 원광대 미술과와 홍익대 대학원을 졸업했다. 자연을 벗 삼아 놀던 유년 시절을 바탕으로 맑고 순수한 마음을 담은 그림들을 「기억풀이」 연작으로 선보이고 있다. 스물다섯 번의 개인전과 육백여 회의 기획전 및 초대전에 참가했으며, 대한민국 미술대전 심사 및 운영위원을 역임했다. 지금은 대학에서 그림을 가르치며 양평 작업실 ‘수류산방’에서 그림 그리는 일에 전념하고 있다.
목차
하나. 어느 날 그가 내 영토에 불시착했다
둘. 어쩔 수 없는 일이 생기곤 해
셋. 그가 조금 궁금해졌을 뿐이야
넷. 마음은 어느덧 찰랑인다
다섯. 내 주변의 사물들은 새로운 빛을 발한다
여섯. 발효되고 있다
일곱. 어느새 아쉬워지고 있다
여덟. 너는 내 마음속을 비행하고 있다
아홉. 너는 이제 이륙하려 한다
열. 모래를 쓸어가는 바람소리뿐
열하나. 사막 한 복판에서 묻는다. 잘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