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누구나 한번쯤 겪어 보았다!
욕심과 바꾼 죄책감!
무감각해진 업보들이 평범한 일상을 습격한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무서운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는 책이다. 이 책에 나오는 소름 돋고 무서운 이야기들은 우리 일상 생활을 그대로 반사시켜 볼 수 있는 이야기다. 자기 중심적으로 바쁘게 살아가면서 놓치게 되는 사소한 비극들은 독자의 오감을 자극하며 등골을 싸늘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그저 무감각하게 놓치고 마는 일상의 틈새를 노리는 작가의 세밀한 시선은 새로운 공포의 기로를 열어줄 것이다. 이 책을 통해 무더위와 초강력 열대야도 한방에 날려보낼 수 있을 것임을 자부한다.
저자소개
김지연
잘 웃는 ㅎㅎㅎ녀. 그녀가 잘 웃는 것은 일상 속 사소한 것에도 웃음의 코드를 찾아내기 때문이다. 언제나 긍정적인 마음으로 행복한 삶을 누리고 있다. 화려한 겉포장이나 허울 좋은 간판을 싫어하며 옹골찬 진주알 같은 실력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한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understandd)에서 신작을 연재하고 있고, 미투데이(http://me2day.net/scolumn) 친구 5만 6천여 명과 소통하고 있다. 러브힐링 카페(http://cafe.naver.com/kjyread)를 운영하고 있고, 까페 가족들에게 긍정편지를 전하고 있다. 블로그와 미투데이, 카페를 통해 만난 소중한 인연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이 있어 행복감을 느끼고 용기를 얻는다.
여러 권의 책을 썼다. 책의 제목들이 좀 긴 편이다. 『바보남자 바보여자』『그리우니까 사랑이다』『격하게 연애』『사랑하라 다시 한번 더』『네가 아무리 외로워도 누군가에겐 잊혀지지 않는 사람』『헤어지고 우는 여자 헤어지고 웃는 남자 모든 것을 잊어버린 여자 아무것도 잊지 못한 남자』『내가 지금 행복한 것은 호주머니에 돈이 있어서가 아니라 사랑하는 그대가 곁에 있기 때문이다』등이 있다. 그중『격하게 연애』는 전자책 부문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르기도 했다. 그녀의 책들은 독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