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이 완치되는 빛소금요법
나는 모든 사람이 육체의 탈 또는 병으로 죽는 것이 아니고 그릇된 고정관념으로 죽는다는 증거를 갖고 있다. 모든 육체의 병은 그릇된 고정관념만 없으면 스스로 自生한다. 그런데 그릇된 고정관념이 생기면 그 자생능력을 막아버린다는 이치를 나는 이 책에 아주 자세히 다루며 기록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뇨병 퇴치는 곧 당뇨병에 대한 그릇된 고정관념을 깨뜨리는 전쟁이라고 말하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즉 그 고정관념을 깨뜨리지 않으면 완치되었다 하더라도 재발이 되며 따라서 약을 의지하는 완치는 결국 완치가 아닌 것이다. 그러므로 당뇨병 완치를 하려면 당뇨병에 대하여 그 누구보다 잘 알아야 한다. 즉 그릇된 상식은 버리고 확인된 진실만을 추구해야 한다.
내가 당뇨병을 퇴치하기 위하여 새로운 식품인 빛소금 제조방법을 1984년부터 발전시켜오면서 식품만으로 그 누구나 완치시킬 수는 없다는 결론을 얻게 된 것은 德에 대한 깨달음이 있기 때문이다. 氣와 생각은 오직 자신에 의해 결정된다.
나는 당뇨병을 일종의 정신병으로 정의했다. 당뇨라는 사실이 병이 아니고 당뇨를 불치병, 난치병으로 확신하는 그 확신이 곧 병이며, 그 확신은 부정적인 생각을 낳고 그 생각은 피를 더럽히게 되어 당뇨병을 더 악화시킨다.
- 당뇨에 가장 좋은 식품은 빛소금이다. 물론 그 밖에 여러 가지가 필요하다. 그러나 빛소금을 강조하는 것은 현재 모든 성인병의 원인은 설탕을 과잉섭취하고 깨끗한 소금을 적게 섭취하는데 있다는 확신이 있기 때문이다.
소금은 태양에서 나오는 식품이고 설탕은 어두운 습지에서 나오는 식품이다.-
※ 생(빛)소금 요법, 양수요법, 脈의학 등을 참고.
※ 이 책에서 기술된 빛소금은 1000°C에서 용해되는 과정을 거쳐 새롭게 탄생된 소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