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마녀사냥, 나쁜 여자 지침서

마녀사냥, 나쁜 여자 지침서

저자
장희준
출판사
리더스펍
출판일
2015-09-15
등록일
2016-02-19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연애는 하나의 시장이다!

사람들이 몰리는 인기 상품들에는 저마다 잘 팔리는 이유들이 있다. 반면 안 팔리는 비인기 상품들에도 저마다의 이유가 있는데 상품 자체의 질이나 스타일, 가격이 경쟁력이 없다면 그 물건을 절대 안 팔린다. 그렇게 비인기 상품들을 앞에 두고 신에게 '제발 운명의 구매자를 만나게 해주세요.'라고 기도하게 된다면 그것들이 과연 팔리게 될까?
연애는 하나의 시장에 비유할 수 있다. 연애를 잘하는 여자와 그렇지 못한 여자, 그 둘 또한 각각의 이유가 있는 법이다. 연애를 잘하는 여자는 외모나 배경이 뛰어난 여자들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남자들이 꼬이는 여자가 있다. 반면 그렇지 못한 여자는 노력을 해봐도 연애를 못하는 일이 허다하다. 하지만 앞서 예로 든 비인기 상품처럼 가만히 앉아서 '제발 운명의 남자를 만나게 해주세요.'라고 기도하고 있다간 평생 솔로로 살아갈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런 여자들도 몇 가지 부분들을 보완하거나 혹은 최고의 상품처럼 보이게 하는 다양한 전략을 펼친다면 그녀들 역시 충분히 베스트셀러가 될 수 있다. 이 책은 당신을 베스트셀러로 만들어 줄 최고의 연애 전략들을 알려줄 것이다.

남자에게 항상 맞춰주는 연애는 그만
이제는 나쁜 여자가 될 차례

남자들이 죽고 못 살아 매달리는 쪽은 항상 착한 여자들 보다는 나쁜 여자들이고, 남자들의 눈물을 쏙 빼놓는 쪽도 매번 나쁜 여자들이다. 도대체 나쁜 여자들이 어떤 매력이 있기에 남자들이 그렇게 죽고 못 사는 걸까? 남자들이 죽고 못 사는 나쁜 여자들을 보라. 그녀들은 자신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옷과 화장으로 자신을 잘 돋보이게 할 줄 알고 어떤 남자 앞에서든지 자기가 충분히 사랑받을 수 있는 존재라는 생각을 가지고 남자들을 대한다. 무엇보다도 연애에서 만큼은 각자만의 훌륭한 전략과 방법론들을 가지고 있는 여우같은 여자들이었는데 이런 효율적인 연애 스타일들은 남자들에게 있어 그녀들이 충분히 도전할 만한 가치가 있는 여자라는 생각을 갖게 만들곤 한다. 당신이 만약 항상 남자에게 맞춰주고 퍼주다가 헤어지는 연애를 하고 있다면 당장 이 책을 펼쳐보기를 적극 권장한다. 당신을 나쁜 여자, 매력이 넘치는 여자로 만들어 줄 준비가 되어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