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미리보기
은하계 최후의 전쟁
- 저자
- 정성규 저
- 출판사
- 북랩
- 출판일
- 2020-07-15
- 등록일
- 2021-10-13
- 파일포맷
- PDF
- 파일크기
- 21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은하계의 미래를 걸고 페가수스 좌에서 펼쳐진정복자 은하제국과 수호자 은하연맹의 대격돌 !자신들의 번영을 위해 약탈과 정복사업을 반복한 피셔로이드 종족의 은하제국은 전 은하의 별을 자신들의 지배하에 두기 위한 ‘찬드라 작전’을 개시한다. 그런 은하제국의 야망을 저지하고 평화와 자유를 지키기 위해 휴머노이드 종족은 은하연맹을 구성해 은하제국에 맞선다. 하지만 지속된 정복사업을 통해 반물질 기술, 광자 미사일, 우주 그물망 같은 첨단 무기와 기술로 무장한 은하제국과 150년 이상 전쟁기술의 진보가 없었던 은하연맹의 전력 차이는 명백했다.전쟁이 발발하고 고작 몇 시간 만에 은하연맹의 전력은 절반 가까이 사라졌지만, 은하제국은 약간의 피해를 입은 정도였다. 패색이 짙어진 은하연맹은 역전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방어 위주의 전략을 버리고 전격적인 반격과 게릴라전, 초염력(ESP) 전투 등 다양한 변수를 활용하여 은하제국의 야망을 부수기로 한다. 은하제국군 내부에 심어놓은 생명세포를 수 분만에 성장시켜 파괴 공작을 벌이는 ‘바이오셀’ 작전과 우주를 떠도는 웜홀을 인공적으로 열어 소행성 파편을 저장하게 만든 뒤, 해당 웜홀의 화이트홀이 열리는 곳까지 우주제국군을 유도해 소행성 파편의 비를 맞게 하는 ‘X-9 작전’ 등으로 전황이 반전되기를 기대한다. 전력의 절반 이상이 사라지고 전쟁 무기의 압도적인 성능 차이 등 절대적인 열세 속에서, 은하연맹은 과연 자신들의 자유와 우주의 평화를 지킬 수 있을까.
저자소개
그는 도시를 디자인하고 건물을 설계하는 건축사(Architect)로 활동하고 있는 전문 직업인이다. 미국 조지 워싱턴 대학 행정경영대학원에서 도시설계과정을 연수하였고 동아대학에서 건축공학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소년 시절부터 시간이 무엇인가 깊이 사색하였고 고등학교 2학년 시절부터 공상과학(SF) 소설을 쓰기 시작하였으며, 그 당시는 타임머신에서 일어나는 시간의 왜곡과 공간의 차원이 무엇인지에 대한 탐구가 주제였다. 그는 공상과학소설 작가로 성공하고 싶었지만, 50년 전 한국 사회는 공상과학소설에 대한 인식이 너무나 부족한 상황이어서 결국 꿈을 접어둔 채 건축사로서 살아왔다. 그러나 그는 50년간 접어 두었던 꿈을 다시 펼쳤다. 그리고 옛 생각을 하면서 밤새워 써내려갔다. 『은하계 최후의 전쟁』은 광대한 은하계를 무대로 하는 초대형 스케일과 빠른 스토리 전개, 첨단 과학무기의 등장, 주인공들의 리더십까지 보여주는 영상소설의 형식을 취하여 다양한 시각적 상상력을 유도함으로써 우리나라 공상과학(SF) 문학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하는 탁월한 작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 분명하다.
그는 사회봉사 활동에도 열심이어서 국제와이즈멘 클럽 한국지역부울경지구 총재를 역임하였고 현재는 부산YMCA부이사장,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사무총장으로 봉사하고 있으며 건축사로서 업무가 바쁜 와중에도 후학들을 위하여 여러 대학에서 20여 년 가까이 건축학을 강의하는 봉사를 하기도 했다. 특히 중국 고미술에 탁월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서 2018년에는 세계 최초로 고대 중국의 상(商)나라, 주(周)나라 시대의 청동기를 미학적으로 해석한 『중국 청동기의 미학』의 저자로 널리 알려져 있다.
목차
PART 1 은하계 최후의 전쟁 Capter · 1 / 전쟁의 시작 Capter · 2 / 처절한 전투 Capter · 3 / 살아남아야 한다 Capter · 4 / 최후의 결전 PART 2 공상과학 단편소설 영원한 기억을 찾아서 청동기의 비밀 예수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