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남프랑스 홀리데이 (2019-2020 개정판)

남프랑스 홀리데이 (2019-2020 개정판)

저자
맹지나
출판사
꿈의지도
출판일
2018-11-09
등록일
2019-03-2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푸른 지중해와 따사로운 햇살, 중세도시의 고즈넉함...남프랑스만의 매력을 가득 담은 남프랑스 단독 가이드북 2019-2020 최신 개정판!



니스, 깐느, 그라스, 앙티브, 생 트로페, 마르세유, 카시스, 액상프로방스, 아비뇽, 아를, 님, 몽펠리에, 툴루즈 등 남프랑스에서 가장 핫한 도시 14곳과 근교 여행지까지 소개!

다양한 테마로 즐길 수 있는 남프랑스에서 보고, 먹고, 자고, 즐길 거리를 꼼꼼하게 수록한 남프랑스 여행의 필독서!



유럽 여행의 핫한 여행지, 남프랑스 완벽 가이드!

유럽 여행 다녀본 사람치고 파리 안다녀온 사람이 있을까. 이제 너무 흔한 파리 대신 남들과는 조금 다르게, 남들보다 좀 더 트렌디한 여행지를 방문하고 싶다면 남프랑스가 적격! 남프랑스에서는 어떠한 여행을 꿈꾸든 그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다. 도시마다 다른 분위기와 볼거리가 있어 새로운 멋과 맛에 흠뻑 빠지게 한다. 푸른 지중해와 따스한 햇살에 맞물려 1년 내내 사랑받는 니스, 영화의 도시 깐느, 거친 항구 도시 마르세유, 럭셔리한 생 트로페, 피카소와 고급스러운 해변가로 유명한 앙티브, 유럽 종교의 역사를 담은 아비뇽, 향수의 도시 그라스, 거대 규모의 칼랑크를 지닌 카시스, 고즈넉한 중세도시 액상프로방스, 고흐가 사랑한 도시 아를, 고대 로마 신전을 지닌 유적 도시 님, 축제가 많은 문화의 도시 몽펠리에, 과학의 도시 툴루즈까지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도시들을 소개했다. 특색이 다양한 도시가 많은 만큼 일정을 짜는 것은 관건. 〈남프랑스 홀리데이〉는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도시를 고를 수 있게 하고 테마별로 다양한 코스를 안내해 따라만 가도 여행이 완성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푸른 지중해와 따듯한 햇살을 품은 휴양지 완벽 가이드!

수평선 끝이 아득하게 보이는 지중해의 해변에 앉아 유유자적 여유를 느끼는 것은 모든 여행자의 꿈이 아닐까. 지중해를 낀 남프랑스에서는 일상이 될 수 있다. 각 도시마다 바다를 끼고 있지만, 해변마다 다른 매력으로 여행자의 취향을 저격한다. 남프랑스를 대표하는 니스의 프로므나드 데 장글레 앞 해변에 대해 자세히 소개한다. 팁으로 해수욕하기 좋은 해변, 화려한 밤을 보내기 좋은 해변, 먹거리로 소문난 해변 등을 안내한다. 좀 더 고즈넉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니스 근교의 보리우 수르 메르 혹은 생 장 캅 페라, 캅 다일, 앙티브의 주앙 레 팡, 캅 당티브 등 관광객으로 붐비지 않는 해변을 추천한다.



남프랑스를 사랑했던 세계적인 화가들의 발자취 어린 스폿 총정리!

남프랑스는 세계적인 화가들이 애정하던 곳이다. 남프랑스를 방문했던 대가들은 이곳의 아름다운 풍경에 반해 오래 머물며 주옥같은 작품들을 남겼다. 샤갈과 마티스 박물관으로 유명한 니스, 가장 훌륭한 컬렉션으로 꼽히는 피카소 박물관이 있는 앙티브, 고흐의 흔적으로 가득한 아를, 세잔의 화실을 그대로 살린 아틀리에를 보유한 액상프로방스 등 곳곳에 자리를 지키고 있다. 미술관에 크게 관심이 없는 여행자라도, 〈남프랑스 홀리데이〉에서 안내하는 설명을 보고 방문하면 눈이 트일 것이다. 남프랑스를 좀 더 깊이 있고 의미 있게 여행해보자.



남프랑스의 상징 보랏빛 라벤더와 향수의 도시 그라스 올가이드!

남프랑스 하면 보랏빛 너른 라벤더 밭이 떠오른다. 사진으로 보던 라벤더 밭이 있는 곳이 그라스다. 그라스는 ‘리비에라의 발코니’라고 불리는 향수의 도시이다. 라벤더뿐만 아니라 달이 바뀔 때마다 장미, 재스민 등 새로운 꽃들이 만발하고 다양한 꽃들의 향기는 향수병에 담겨 판매된다. 18세기부터 전성기를 누렸던 그라스의 향수 산업으로 그라스에는 3개 향수 하우스와 국제 향수 박물관이 있다. 향수 만드는 제조 과정을 구경할 수 있는 투어부터 직접 향수를 만드는 프로그램까지 향으로 가득한 하루 일정을 안내한다. 그중 가장 유명한 갈리마르 향수사에서 진행하는 향수 만들기 워크숍에서는 127개의 향이 있는 오르간에 앉아 내 취향에 맞는 향들을 골라 배합할 수 있다. 직접 만든 향수를 본인의 이름이 적힌 향수병에 넣어 가져온다면 완벽한 기념품이 될 수 있다. 직접 만든 향수 외에도 그라스 골목골목마다 조향사들이 운영하는 작은 상점들이 많으니 남프랑스를 두고두고 기억할 수 있는 향수를 골라보자.



신선한 해산물과 상큼한 로제 와인, 도시마다 색다른 남프랑스 미식 대방출!

하늘이 선물한 훌륭한 자연환경에서 만들어지는 신선한 과채와 해산물, 세계 최고라 자부하는 치즈와 우유 등에 다양한 문화가 담겨 남프랑스만의 식문화가 탄생하였다. 여행에서 먹는 즐거움을 중요하게 꼽는 여행자라면 지역별로 유명한 음식을 미리 알고 떠나보자. 지리적으로 가까운 스페인의 영향을 받은 카슐레, 유명한 바욘 지방의 햄,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따듯한 스튜 파숨, 거친 항구 도시 마르세유의 해산물 요리 부야베이스, 흔히 먹는 대구살의 새로운 접근 브렁다드 등 남프랑스 전역에서 먹을 수 있는 요리와 각 도시에서만 먹을 수 있는 요리들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한다. 해당 요리를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집들도 알차게 담았다. 음식들을 더 맛있게, 더 조화롭게 만들어주는 것은 남프랑스 와인. 와인을 빼놓고는 남프랑스 문화를 이야기할 수 없다. 보르도와 멀지 않아 레드와인도 즐기기 좋지만, 남프랑스에서는 뭐니 뭐니 해도 로제. 〈남프랑스 홀리데이〉에서 소개하는 맛집에 방문하여 로제와인을 추천받아 식사와 함께 즐기면 여행의 화룡점정을 찍을 것.



중세풍 호텔부터 활기 가득한 호스텔까지 여행자의 취향에 맞는 숙소 꼼꼼 가이드

남프랑스에서는 지역의 다양한 특색만큼이나 다양한 숙소들이 있다. 지역 이동이 잦은 여행지인 만큼, 지역 간 이동이 수월한 기차역 부근의 숙소, 꿈에 그리던 지중해를 전망으로 하는 숙소, 여행자들끼리 여행 정보를 공유하기에 최적화된 호스텔, 시내까지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접근성 좋은 숙소 등 다양하게 안내한다. 깔끔함을 보장하는 대형 프랜차이즈 호텔들도 빠트리지 않고 추가하였다. 저자가 발품 팔아 돌아다니면서 꼼꼼하게 비교 분석하여 추천하는 호텔 외에 세계 최대 규모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추천하는 각 지역의 베스트 호텔 리스트도 정리하여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중세풍의 고즈넉한 숙소부터 지중해와 어우러지는 숙소, 담백하고 깔끔한 멋을 자랑하는 숙소까지 다양한 숙소 중에 취향에 맞게 골라 침대에 이르는 순간까지 남프랑스를 누려보자.



D-day별 미션을 통한 여행준비 컨설팅으로 여행 준비 끝!

여행지와 그에 따른 테마를 골랐다면 이제 여행계획을 짤 차례. 〈남프랑스 홀리데이〉는 여행 가기 80일 전부터 당일까지 여행자가 준비해야 할 것들을 일정별로 9가지 미션을 통해 제시한다. 여행 계획과 항공권 예약, 숙소 예약하기, 여행 정보 수집하기, 환전하기, 짐 꾸리기, 출국 및 남프랑스 입국까지 차근차근 따라만 하면 어느새 남프랑스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남프랑스 홀리데이〉와 함께라면 남프랑스 여행은 꿈이 아니라 현실이 된다.



여행지에서는 맵북으로 간편하게!

〈남프랑스 홀리데이〉는 부록으로 맵북을 실었다. 여행지에서 가이드북은 잠시 가방에 두고, 가벼운 맵북만 이용해서 편하게 여행하자. 맵북에 수록된 지도는 본 책에도 수록되어 여행지를 꼼꼼하게 체크할 때도 유용하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