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신데렐라 이야기와 캐릭터들을 변주해 덕후들의 세상과 할리우드 연예계를 배경으로 두근거리는 로맨스를 보여준 소설 『기커렐라』. 기커렐라(덕후를 뜻하는 ‘geek’과 신데렐라를 합성한 ‘Geekerella’)로 불리는 엘과 십대들의 스타 배우 대리엔, 두 주인공이 각각 화자가 되어 이야기를 전개해간다. 서로가 누군지 모른 채 문자를 주고받으면서 사랑의 감정을 키워가는 과정을 통해 자신의 진정한 가치를 깨닫게 되는데…. 달콤한 설렘과 풋풋한 매력이 느껴지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사랑은 자신을 특별한 존재로 만들어준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애슐리 포스턴
저자 애슐리 포스턴(Ashley Poston)은 부업으로 글을 쓰는 전업 작가다. 마음껏 별을 볼 수 있는 사우스캐롤라이나 시골에서 나고 자랐다. 평소 《신데렐라》 동화 리메이크 작업에 관심을 가져왔으며 가상의 세계와 캐릭터에 푹 빠져 사는 현대인들의 감성을 건드리는 스토리를 만들어냈다. 그녀는 해외 언론 매체로부터 이 시대의 진정한 이야기꾼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이 책은 전 세계 6개국에 번역 출간 예정이다.
역자 : 유혜인
역자 유혜인은 경희대학교 사회과학부를 졸업했다. 글밥아카데미 수료 후 바른번역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나는 상처받지 않기로 했다》, 《나는 오늘부터 달라지기로 결심했다》, 《나는 스쿨버스 운전사입니다》, 《인 어 다크, 다크 우드》, 《우먼 인 캐빈 10》, 《위선자들》, 《악연》, 《봉제인형 살인사건》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