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서른 살, 나에게도 1억이 모였다

서른 살, 나에게도 1억이 모였다

저자
이혜미
출판사
청림출판
출판일
2016-11-18
등록일
2018-07-3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덕질과 취미로 3년 만에 1억을 모은 무술소녀의 신통방통 재테크 노하우!

우슈가 인생의 전부였던 20대 중반의 국가대표 소녀. 퇴행성 관절염 진단을 받고 냉혹한 현실로 던져졌다. “나 이제 뭐 먹고 살지?”라는 막막함과 두려움으로 한 달에 100만 원을 받고 직장생활을 시작했지만 월급에서 방값을 빼고 남은 돈으로는 한 푼도 모을 수 없었다. 앞으로의 인생을 위해 더 이상 이렇게 살 수는 없었다. 수중에 가진 것은 선수 시절 사 모았던 쌍절곤 20개. 이베이에서 해외 판매를 시작으로 차곡차곡 전세자금을 마련하고 투잡, 쓰리잡을 시작해 돈 모으는 데 청춘의 열정을 쏟아 부었다. 그러던 서른 살의 어느 날, 그녀의 통장엔 기적처럼 1억 원이 찍혔다.

『서른 살, 나에게도 1억이 모였다』는 평생 운동만 해온 무술소녀가 쌍절곤 스무 개를 팔기 시작해 3년 만에 1억을 모은 노하우를 공개한 책이다. 좋아하는 아이템만 골라 해외 판매를 했고, 외국어 공부하는 재미로 에어비앤비 사업을 했기 때문에 1억은 고되게 번 돈이 아니라 ‘놀면서 번 돈’이었다고 고백한다. 책을 통해 독자들은 저자의 돈 공부와 인생 공부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저자가 1억을 모으기까지 스스로 깨우쳐온 ‘돈 공부’는 재미나고 기발하기까지다. 뿐만 아니라 밑천 없이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취미로 돈을 버는 방법 등을 낱낱이 공개했다. 아울러 진짜 내 돈 불리는 대출과 실속 없는 대출을 비교해 알려주고 투잡족에게 가장 최적화된 통장관리법도 알려준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