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서핑 현실의 지배자
전 세계 200만 독자들을 매료시킨 트랜서핑 시리즈의 후속작!
삶을 그저 꿈처럼 일어나는 현상으로 받아들일 것인가,
당신이 원하는 성공과 행운이 가득한 현실로 만들 것인가?
일상에서 트랜서핑을 시도한 독자들의 생생한 질문들과
간결하고 명쾌한 해결법이 담겨 있는 트랜서핑 실전 가이드
성공의 문 앞에서 헤매는 이들을 위한 트랜서핑 실전 가이드
《트랜서핑 현실의 지배자》는 “<시크릿>이라는 판타지를 과학적 다큐멘터리로 번역한 느낌을 주는 책”, “당신 안에 잠들어 있는 힘을 폭발시켜줄 프리즘 같은 책”이라는 격찬을 받은 《리얼리티 트랜서핑》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러시아 물리학자이자 신비주의자인 바딤 젤란드가 무한한 에너지적 우주가 작용하는 법칙들을 기반으로 자신이 원하는 인생트랙으로 옮겨타 현실을 창조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이 시리즈는 10년 넘게 많은 국내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기존에 나온 트랜서핑 시리즈가 트랜서핑의 기본 원리와 법칙을 설명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면, 《트랜서핑 현실의 지배자》는 일상에서 트랜서핑을 시도한 독자들과 주고받은 문답을 통해 의지와 상관없이 ‘일어나는’ 현실에 끌려다니지 않고 자신의 의도에 따라 현실을 통제하고 창조하는 ‘현실의 지배자’가 될 수 있도록 독자들을 안내한다.
트랜서핑에 대한 생생하고 다양한 질문과 간결하고 명쾌한 해결법
“내가 지금 트랜서핑을 제대로 하고 있는 걸까?”
“주변 사람들이 보내는 걱정과 두려움으로부터 어떻게 하면 나를 지킬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끝없이 올라오는 두려움을 없앨 수 있을까?”
“왜 원하는 바가 현실이 되지 않고 불길한 예감만 이뤄지는 걸까?”
트랜서핑을 처음 접하는 독자든 이미 실천하고 있는 독자든 한 번쯤은 이런 질문들을 품어보았을 것이다. 이 책에 실린 다양한 질문들은 트랜서핑이 가져다준 놀라운 변화들에 감탄과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여전히 풀리지 않는 의문과 의도하지 않은 일이 벌어지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묻는다. 저자는 트랜서핑을 실천하면서 놓치고 있거나 실수하는 부분을 명확하게 짚어주면서, 상황에 맞는 트랜서핑 원칙을 제시해준다. 트랜서퍼의 삶을 살고 있거나 트랜서핑을 시도하기 어렵게 느꼈던 독자들에게 이 책은 트랜서핑을 단순히 현실 창조 기법이 아닌 삶의 방식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좋은 가이드가 되어줄 것이다.
의도를 더욱 빠르게 실현하기 위한 식습관 · 생활습관 제안
이 책에서 눈에 띄는 부분은, 트랜서핑 시리즈 전작에서 잠깐 언급했던 생활습관에 관한 내용이다. 자신의 의도를 현실로 실현하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함께 의도를 실현할 수 있는 자유에너지를 높은 상태로 만드는 것도 필요하다. 간절하게 현실을 바꾸고 싶다고 해도 에너지가 낮은 수준에 머물러 있으면 자신의 의도를 세우기 버겁고, 벌어지는 현실 앞에 도망칠 힘조차 내기 어렵기 때문이다. 저자는 이 자유에너지를 높일 수 있는 강력하고 확실한 방법으로 자연식과 생식을 권한다. 육식과 불에 익힌 음식, 도정한 곡물을 멀리하고 천연 식재료로 구성하는 이 식습관은 신진대사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에너지 통로를 넓혀서 신체적 · 에너지적 생명력을 높일 수 있다. 다만, 저자는 결코 이 방식을 강요하지 않는다. 마음이 동하는 선에서 단계적으로 실천해본다면, 당신은 건강하게 원하는 현실을 지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