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나는 천천히 부자가 되기로 했다
미리보기

나는 천천히 부자가 되기로 했다

저자
조너선 클레먼츠 저/이미숙 역
출판사
리더스북
출판일
2022-08-19
등록일
2022-09-2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57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벼락부자 vs 평생부자
추월차선 vs 최적경로
인플레이션과 하락장의 공포에 휩쓸리지 않는다
흔들리지 않는 경제적 자유를 얻는 5단계 금융 사고법
*** 월스트리트 No.1 금융 저널리스트의 30년 통찰
*** 존 보글, 윌리엄 번스타인, 피터 멀록… 세계적 투자 거장들의 강력 추천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20년 이상 저널리스트로 재직했고 글로벌 투자은행 씨티그룹에서 금융교육을 담당했던, 최고의 금융 전문가 조너선 클레멘츠의 30년 통찰을 한 권에 담았다. 코로나19 이후 전 세계에 쏟아진 유동성으로 자산시장은 비정상적 호황을 누렸고, 하루아침에 ‘벼락거지’가 된 듯한 위기감에 빠진 사람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주식이나 부동산, 가상화폐 등 투자에 빠져들었다. 하지만, 잔치는 끝났다. 전 세계가 경기 침체와 인플레이션, 경제 위기에 대한 불안에 떨고 있으며, 순식간에 폭락한 자산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 역시 패닉에 빠졌다.

『나는 천천히 부자가 되기로 했다』는 부의 추월차선에 대한 환상을 버리고 부의 최적경로에 진입해 ‘평생 가는 탄탄한 경제적 자유를 쌓아올리는 방법’을 5단계로 쉽게 풀어 전달하는 책이다. “사람을 바보로 만드는” 돈의 속성을 제대로 파악하고, 시장을 이기는 대신 자신의 본능을 먼저 장악하며, 투자의 본질인 행복과 돈의 관계를 올바르게 정립할 것 등을 주문한다. 저자는 월스트리트에서 30년간 일하며 수많은 투자자와 전문가들과 만났고, 돈과 인간행동에 관한 연구를 섭렵하며 ‘돈으로 행복을 얻는 법’에 관해 깊이 탐구해왔다. 이 책은 그 결과물로, 존 보글과 윌리엄 번스타인, 피터 멀록 등 세계적 투자 거장들이 찬사를 보냈다.

“건전한 투자의 본질을 훌륭히 포착한 책”(윌리엄 번스타인),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해 반드시 따라야 할 가이드”(존 보글)로 평가받은 이 책은 시장의 등락에 흔들리지 않고 돈의 주인으로서 행동하길 바라는 독자에게 ‘천천히 하지만 확실히 부에 이르는’ 평생의 지도를 제공할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