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한국인의 눈물

한국인의 눈물

저자
손대식
출판사
지식과감성#
출판일
2019-10-18
등록일
2019-11-14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일본인들은 30년 전부터 모든 수익성 부동산에는 더 이상 투자하지 않는다.

이제는 집도 잘 사지 않는다.

왜 그럴까?



이에 대한 모든 답이 《한국인의 눈물: 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부자 되는 방법》 이 한 권의 책에 모두 담겨 있다.



우리나라도 일본인들처럼 월세투자, 갭투자, 해외투자, 주식투자, 금투자에 나서면 절대로 안 되는 롱텀 디플레이션이 곧 본격화된다. 기존의 재테크 방법들을 통한 꿈은 전부 한국인의 눈물로 귀결된다.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된다.



롱텀 디플레이션이 아직도 진행 중인 일본의 과거를 분석하면 한국의 10년 이상의 미래를 미리 내다볼 수 있다. 타산지석, 이를 응용한 투자를 해야 대성공을 거둘 수 있다. 한국을 제2의 일본으로 보는 이유는 Working age 감소, 가계부채, 소구형 주택담보대출 제도가 같기 때문이다.



그러나 롱텀 디플레, 금융위기 등 아무리 위기가 닥쳐와도 미리미리 준비하면 미래는 두려운 것이 아니라 항상 기대를 가지고 맞을 수 있다.

“한국의 현재만을 보지 마라!”

현재의 일본과 현재의 한국을 비교하면 큰 오류를 범할 수 있다.



롱텀 디플레 시대가 본격화될 때 미리 대책을 세워 투자하면 월급쟁이와 가난뱅이도 노동자에서 자본가로 바로 신분상승을 할 수 있다. 10배 이상으로 재산을 불려갈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다. 이는 70년 만에 오는 기회다.



이 책은 롱텀 디플레 지식으로 무장한 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단순한 부자들의 부를 20~30%가격에 인수할 마지막 기회임을 일본의 잃어버린 30년을 분석하여 설명한다. 물론 디플레 시절에도 돈을 대폭적으로 불려 갈 투자수단까지 안내한다.



투자자는 보이는 것은 물론 보이지 않는 것까지 읽어야 한다.

이제 우리 모두 금전감각을 길러야 할 때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