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그를 떠나보낸 순간, 새로운 운명이 찾아왔다!
로맨스의 여왕 조조 모예스의 《미 비포 유》, 그 뒷이야기 『애프터 유』. 오만하리만큼 잘났지만 불의의 사고로 사지마비환자가 된 윌 트레이너. 윌을 만나 진짜 사랑을 알게 되었지만, 죽음으로 떠나보내야 했던 루이자 클라크. 사랑하기 때문에 이별해야 했던 두 사람의 이별 그 후 이야기를 담았다. 윌이 죽은 이후 루이자의 삶을 그린 이 책은 죽음으로 인한 이별과 상실의 슬픔을 조조 모예스 특유의 유머러스한 문체로 진실하게 담아낸다.
죽음으로 영원한 실연을 당한 루이자는 고향 사람들의 차가운 시선과 매스컴의 집요한 관심, 가족들의 비난에서 벗어나 새로운 출발을 위해 런던에 정착한다. 혼자만 살아있다는 죄책감에서 헤어나지 못한 채 방황하던 어느 날, 운명처럼 또 다른 윌 트레이너를 만나게 되는데……. 과연 루이자는 새로운 인생을 시작할 수 있을까? 세상에 홀로 남은 루이자가 윌과의 사랑을 마음 깊이 간직한 채 슬픔을 이겨내고 진정한 해피엔딩을 찾아 떠나는 모험은 가슴 먹먹한 감동과 새로운 삶을 꿈꿀 수 있는 용기를 선사한다.
저자소개
저자 : 조조 모예스
저자 조조 모예스 JOJO MOYES는 런던 로열할러웨이대학에서 공부했고 시립대학교에서 저널리즘을 배웠다. 홍콩 영자신문 「사우스 차이나 모닝포스트」에서 1년, 영국 「인디펜던트」에서 10여 년을 일한 후, 직장인의 삶을 마무리하고 전업 작가가 되었다. 소설가이자 저널리스트로서 꾸준히 사랑받아 온 그녀는 사지마비환자 윌과 그를 간병하며 사랑에 빠진 루이자의 이야기를 그린 『미 비포 유』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존엄사 논란을 불러일으키며 폭풍눈물과 감동을 선사한 『미 비포 유』는 전 세계 독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동명의 영화로도 만들어졌고, 조조 모예스는 소설 세 편이 동시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리스트에 오른 몇 안 되는 작가로 등극했다. 현재 남편과 세 아이와 함께 영국 에식스에 살고 있다.
트위터 @jojomoyes
홈페이지 www.jojomoyes.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JojoMoyesAuthor
역자 : 이나경
역자 이나경은 이화여자대학교 물리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르네상스 로맨스 연구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덕성여자대학교 교양학부 초빙교수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샤이닝』 『피버 피치』 『박스트롤』 『피플 오브 더 북』 「넘버원 여탐정 에이전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