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현숙의 내조재테크
정신을 억척스럽게 다잡고 외모는 가꾸며 바닥으로부터 시작해 일가를 이루어낸 한 주부의 재테크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책이다. 이 책은 아직도 진행중인 한 부부의 꿈 이야기이며 부부가 행복하게 꿈을 가지고 열심히 사는 것이 진짜 성공이라고 말하는 저자와 저자의 남편이 그들이 살아온 21년의 현실을 통해 전하는 용기의 메시지를 수록하고 있다.
개그밖에 모르고 술을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남편과 평범한 전셋집에서 시작한 신혼 생활. 가계의 고정 수입은 남편의 출연료 월 150만원, 그것도 언제 끊길지 모르는 자유 직종 연예인. 그러나 지금은 순대국집 프랜차이즈화를 계획하고 있는 CEO에 주택을 10채 이상 보유한 임대주택사업자. 일을 쉬던 남편에게 등기권리증을 선물하고, 개그맨으로서의 성공을 누구보다도 응원하고 기뻐하였고, 결국 남편이 제2의 전성기를 맛보게 한 팽현숙이 그녀의 내조 재태크의 비밀을 이 책을 통해 풀어 놓는다.
저자가 직접 경험하면서 시행착오를 통해 깨달은 내조와 재테크의 비법이 생생하게 제시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남편의 기도 살리고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과정의 이야기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내조 재테크로 가족의 꿈을 이룬 팽현숙의 비밀을 통해 재테크와 가족 행복에 관한 좋은 지침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내 꿈도 이루고 남편 기도 살려라!”
초보 아내에서 외식업 CEO와 임대주택사업자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한 팽현숙식 내조 재테크의 비밀!
이 책은 연예인의 에세이가 아니다. 지난 삶을 적어내린 기록물도 아니다. 복부인의 자랑질은 더더욱 아니다.
이 책은 정신을 억척스럽게 다잡고 외모는 가꾸며, 바닥부터 시작해 일가를 이루어낸 한 주부의 재테크 이야기다. 가진 게 없어서 안된다는 당신에게, 잘 하고 싶지만 쉽게 용기를 내지 못하는 당신에게, 선배 주부가 어깨 두드리며 들려주는 진심어린 용기의 메시지다.
그리고 이 책은 아직도 진행중인 한 부부의 꿈 이야기다. 부부가 행복하게 꿈을 갖고 열심히 사는 게 진짜 성공이라고 말하는 저자와 남편이 살아온 아주 특별한 21년의 현실이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