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미리보기
지금도 우주에서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있다
- 저자
- 김대호 저
- 출판사
- 북랩
- 출판일
- 2021-03-19
- 등록일
- 2021-05-28
- 파일포맷
- PDF
- 파일크기
- 21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핵과학자가 빅뱅이론은 한낱 가설에 불과하다며 제동을 걸고 나섰다. 그가 수많은 증거들로 파헤친 우주 탄생의 진실은 무엇인가! 우주의 수소가 빅뱅 순간에 모두 만들어졌다고 하는 빅뱅이론은 검증되지 않은 가설에 불과하다!‘원입자’ 개념의 창시자 김대호 원장이 초기 우주와 블랙홀을 연구한 끝에 밝혀낸 우주의 비밀약 138억 년 전, 바늘구멍보다 작은 점이 폭발하며 지금의 우주가 만들어졌다는 이론이 빅뱅이론이다. 빅뱅이론에서는 그 대폭발의 순간에 우주에 있는 모든 수소가 만들어졌으며, 그 수소를 기반으로 우주의 모든 물질이 만들어졌다고 한다. 이것이 현재 거의 정설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우주 탄생의 이론이다.저자 김대호는 이 정설에 반기를 든다. 현재 우주공간에 존재하는 수소는 빅뱅의 순간에 모두 만들어진 것이 아니고, 지금도 어디에선가 계속 생성되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그렇게 계속 만들어지고 있는 수소를 재료로 수많은 은하들이 계속 확장되고 있다는 것이다. 이를 뒷받침하는 증거로 저자는 초기우주의 모습과 블랙홀에 주목한다. 그리고 ‘원입자’의 개념을 제시하며 우주의 비밀을 파헤친다.저자는 이 시대의 천체물리학자들이 빅뱅이론에 ‘세뇌’되어 있다고 주장한다. 그렇다면 우주 탄생의 진실은 무엇인가. 저자 김대호가 밝혀낸 우주의 비밀, 이 책에 답이 있다.
저자소개
북한 우라늄생산 공장에서 30세의 나이로 부직장장 자리에 올랐다. 김일성종합대학, 김책공업대학, 핵물리대학 등 일류대학을 졸업한 최고 엘리트들을 거느리며 근무했다. 1994년 북미 제네바회담을 앞두고 한국 정부가 극비리에 동원한 군함을 타고 대한민국에 입국했다. 그 후 우주 연구와 생명공학 연구에 몰두하였다. 지금도 우주에서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있다는 사실을 세계 최초로 밝혀냈다. 또 인체를 바이러스 백신으로 만들 수 있는 파동 주파수도 개발하였다.
現 월드우주과학원장
現 UN(국제연합) NGO국제환경의료봉사단 수석부총재
現 생체정보프로그램연구원장
목차
01. 지금도 우주에서 수소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있다!02. 질량-중력-밀도-온도 메커니즘의 우주공식03. 우주의 개념04. 우주의 밀도와 질량의 진실에 대하여05. 우주의 부피와 질량의 진실06. 초기우주의 온도와 빅뱅론의 모순07. 중력과 빅뱅론의 모순08. 우주의 일반물질 비율과 질량의 진실09. 초기우주의 지름과 질량의 진실10. 초기우주에서 생성된 블랙홀과 질량의 진실11. 초기우주의 성장12. 초기우주에서 38만 년 동안 확장된 질량13. 초기우주 질량에 대한 산술적 증거14. 암흑물질과 우주 질량15. 인플레이션이론으로도 가릴 수 없는 진실16. 빅뱅 특이점의 허구17. 원입자와 질량의 진실18. 블랙홀 온도와 빅뱅 특이점의 모순19. 원입자와 인공입자20. 표준모형의 허구21. 힉스입자는 가상입자이다22. 원입자와 힉스입자23. 빅뱅론을 거부하는 우주의 진실들24. 빅뱅론의 허구에 대하여25. 수소폭탄과 빅뱅론26. 최초의 3분과 허구27. 인플레이션이론의 모순에 대하여28. 빅뱅론이라는 사이비과학종교에 대하여29. 우주 비율과 밀도의 비교30. 우주의 과거 추적과 초기우주31. 초기우주의 진실32. 초기우주의 진실에 관한 결론33. 기초과학연구원 세메르치디스 단장이 주장한 허구에 대하여34. 양자역학 거두 와인버그, “양자역학을 확신할 수 없다”35. 우주 탄생 ‘빅뱅’ 사기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