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미리보기
이희재 삼국지 1
- 저자
- 이희재 저
- 출판사
- 휴머니스트
- 출판일
- 2021-08-02
- 등록일
- 2023-10-24
- 파일포맷
- PDF
- 파일크기
- 96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b>천하를 종횡하는 영웅들의 한판 드라마! </br>읽을수록 새로운 동양의 영원한 고전 삼국지 </b></br></br>나관중 원작 소설 〈삼국지연의〉를 바탕으로 이희재 화백이 작화한 〈이희재 삼국지〉. 탁현의 저잣거리에서 만난 유비, 장우, 관우의 도원결의를 담은 1권 〈형제의 의를 맺다〉와 동탁에 맞서 모인 제후들의 야심을 조명한 2권 〈저마다 천하를 품다〉가 출간되었다. 앞으로 매달 2권씩 전 10권이 출간될 예정이다. 〈이희재 삼국지〉는 재미를 기준으로 사건을 나열하기보다는 〈삼국지〉의 전체적인 줄기와 뿌리가 온전히 살아 있는 구성을 취했으며 수백의 영웅과 사건을 한눈에 압축하여 보여준다. 또한 이희재 화백의 탄탄한 내공이 엿보이는 작화와 연출력은 〈삼국지〉를 어렵게만 생각했던 이들에게 1800여 년 전 중국의 역사에 흠뻑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삼국지〉에는 어질기 그지없는 유비, 천지가 요동쳐도 흔들림이 없는 관우, 감정에 충실한 용맹의 사나이 장비, 풍운의 지략가 제갈공명 등 수많은 인간 군상이 등장한다. 난세에서 살아남기 위해 힘과 용기, 또는 머리와 꾀로 밀고 당기는 영웅들의 고군분투가 시대를 초월한 재미와 가치를 보여준다. 〈삼국지〉의 세계에 입문하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이희재 삼국지〉는 완벽한 첫걸음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완도에서도 배 타고 더 들어가야 했던 섬, 신지도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열 살 때 읍내에 나가 처음 만홧가게를 발견하고 아버지를 졸라 만화책을 한 권 샀고, 그 뒤로는 온통 만화책 생각뿐이었다. 광주로 나와 중학교를 다니면서 사촌 형 손에 이끌려 운명처럼 다시 만홧가게를 발견. 그 보물섬을 발견한 날부터 만화에 빨려 들어가 『간판스타』『악동이』『저 하늘에도 슬픔이』『삼국지』 같은 작품을 냈다. 『나 어릴 적에』로 2000년 대한민국출판만화대상을, 『아이코 악동이』로 2008년 부천만화대상을 받았다. 사십 년 넘게 만화 그리는 것을 직으로 삼고 있으며, 현재는 천태만상 인간사가 생동감 있게 드러나는 거대한 서사극 『만화로 읽는 사마천의 사기』를 그리는 데 몰두하고 있다.
목차
작가의 말</br>등장인물</br>차례</br>1장 황건의 회오리</br>2장 뽕나무 아래 용이 있다</br>3장 조조 또한 용이라 하네</br>4장 복숭아밭에서 형제가 되다</br>5장 황토 바람 속으로</br>6장 황건을 베고 개선하다</br>7장 관리는 부패하고 조정엔 먹구름이</br>8장 십상시의 난</br>9장 하늘과 땅이 바뀌니 해와 달이 뒤집히고</br>10장 칠보검은 범의 등에서 빗나가고</br>지도</br>연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