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어쩌다 클래식
미리보기

어쩌다 클래식

저자
지이·태복 저
출판사
더퀘스트
출판일
2022-04-15
등록일
2022-07-04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55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클래식의 세계를 여행하는
행복한 초보 애호가를 위한 안내서

“초보인데 클래식이 취향입니다”
귀호강 하다 보면 나도 클래식 애호가!
아는 만큼 들리고 들리는 만큼 즐긴다

“애호가가 읽어도 흥미롭고 초심자가 읽으면 도움이 될 책!”
세상엔 클래식 입문서가 수두룩하지만, 이토록 재미있고 유익한 안내서는 드물다.
클래식 음악가들의 흥미로운 뒷이야기뿐만 아니라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음악용어 해설이나 작품 해설도 위트있게 전달하는 작가의 솜씨가 보통이 아니다.
책장을 넘기다 보면 누구든 저절로 클래식 음악에 흥미가 생길 것이다.
_최은규|클래식음악 평론가

# 팬데믹의 시대, 사람들은 집에 틀어박혔고 공연계는 얼어붙었다. 하지만 음악가들은 자신의 연주와 노래로 두려움과 비탄에 빠진 사람들을 위로했으며, 사람들은 온라인으로 협연을 하며 서로의 온기를 느꼈다.
# 해외 기사에 따르면 코로나 발발 이후 피아노를 다시 치기 시작했다는 사람이 늘었다. 우리나라에서도 출간된 지 오래된 추억의 피아노 악보집이 다시 인기를 끌기도 했다.

클래식 음악, 하면 왠지 거리가 멀고 어렵게 느껴지는가? 굳이 의식하지 못했을 뿐, 사실 우리 일상에는 클래식이 알게 모르게 공기처럼 흐르고 있었다. 그리고 소셜미디어와 자가격리의 시대를 맞아 이제 수많은 ‘클덕’과 ‘클알못’이 유튜브로 클래식 연주 실황 영상을 찾아보고, 좋아하는 연주자의 공연·문화 상품을 즐긴다. 클래식을 이미 좋아하는 사람이든 좋아하고 싶은 사람이든, 좀 더 재미있고도 알차게 클래식 음악을 즐기고 싶다면 ‘클래식 읽어주는 만화’ 《어쩌다 클래식》을 만나보기를 권한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