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내일을 준 너에게, 마지막 러브레터를
미리보기

내일을 준 너에게, 마지막 러브레터를

저자
고자쿠라 스즈 저/김은모 역
출판사
출판일
2023-02-22
등록일
2023-04-1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4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누가 어떤 방법으로 보냈는지 알 수 없는 신비한 편지가 오직 당신에게만 모습을 드러낸다면? 자신을 있는 그대로 내보이지 못하는 외로운 학교생활에 지쳐가던 열일곱 살 소녀 아이하라 미즈키에게 도착한 편지. 그 편지에는 “네가 항상 눈에 밟혀서, 한 번이라도 좋으니 이야기해 보고 싶었어”라는 말과 함께 사토라는 처음 보는 이름이 적혀 있었다. 보낸 사람의 얼굴도 나이도 모르지만, 아이하라는 신기하게도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는 아름다운 편지에 위로받으며 살면서 처음으로 찬란하고 설레는 가을을 보낸다.

현재 대학생인 저자 고자쿠라 스즈는 스무 살의 나이에 이 소설로 일본의 대표 문학출판사 카도가와에서 주최하는 문학상인 마법의i랜드소설대상 청춘소설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먼저 읽은 독자들은 “주인공 아이하라의 내일이 조금씩 바뀌어 갈 것이라는 사실이 감동적이라 울고 말았다” “『너의 이름은』과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생각나는 명작”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내일을 준 너에게, 마지막 러브레터를』은 일본에서 동명의 시리즈 만화로도 만들어졌다.

아이하라는 자신의 상처와 아픔을 섬세하게 어루만져 주고 장점을 발견해 주는 편지에 점점 마음을 열어간다. 또 몇몇 단서를 통해 사토일 수도 있는 후보들을 추리고 수수께끼를 풀어가면서, 관계 맺기에 방어적이었던 모습에서 벗어나 여러 인연을 맺고 좌충우돌한다. 이윽고 아이하라는 편지가 도착하는 책과 도서실에 관한 어떤 비밀을 깨닫게 되는데……. 서로의 세상에서 빛이 되어준 두 사람은 끝내 마음을 전할 수 있을까?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