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인투 더 플래닛
미리보기

인투 더 플래닛

저자
질 하이너스 저/김하늘 역
출판사
마리앤미
출판일
2023-07-01
등록일
2024-07-19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63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질 하이너스는 어려서부터 모험과 상상을 좋아했지만, 어른이 되어 가면서 항상 맞지 않는 옷을 입은 듯한 느낌을 가지고 살았다. 그녀는 학교를 조기 졸업했으며, 잘나가는 디자인 광고 회사를 운영하고, 해가 뜰 때까지 일에 파묻혀 살았다. 그런 그녀를 두고 주변에서는 성공적인 삶을 위해 희생하며 노력한다고 말했지만, 질은 항상 지쳐 있었고, 충만하지 않은 삶이란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그러던 어느 날, 질은 인생의 경로를 바꾸게 되는 큰 사건을 겪게 된다. 두 번이나 도둑과 마주하게 된 일이다. 이는 흔치 않은 경험으로 그녀를 공포와 불안 속으로 밀어 넣는다. 두려움 속에 살던 질은 더 이상 도둑이 자신을 인질로 잡고 있게 하지 않겠다 결심한다. 그 사건은 그녀에게 공포와 불안에 당당히 맞서는 법을 알려 주었다. 그로부터 4년 뒤, 그녀는 잘나가던 경력을 모두 포기하고 어릴 적 꿈꿔왔던 모험가로서의 삶으로 뛰어든다.



질 하이너스는 다이빙 경험을 쌓고, 여러 기록을 갈아 치우며 테크니컬 다이버로서 입지를 다진다. 또한 그녀가 가진 재능으로 수중 사진 및 영상 촬영에서도 두각을 나타낸다. 그녀는 당시의 동굴 다이버 중 극히 소수인 여성이었기에, 성 편견이라는 유리 천정과도 맞서야 했다. 또, 질 하이너스가 경력의 정점에 있을 때 찾아온 잠수병과 이혼, 또 친구들의 연이은 죽음은 그녀를 고통스럽게 한다. 게다가 좁은 수중 동굴에서 생사의 갈림길에 서기도 했다. 여러 힘든 시련들은 다시 한번 그녀를 깊은 우울감과 상실감, 또 고통으로 몰아넣지만, 질은 자연의 경이로움 속에서 했던 다이빙을 기억해 낸다. 그리고 그녀의 도전이 사회와 과학에 밑거름이 되며 수자원 보호와 환경에 이바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출판사동일
저자동일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