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중요한 일에 더 많은 시간을 쓰고 있는가?” 세계 최고 리더들의 7가지 초생산적 습관
- 애플과 구글의 행동과학 컨설턴트가 발견한 독창적 시간 설계의 비밀
성공한 사람들은 보통 사람보다 더 많은 일을 해내기 위해 그들만의 비법으로 시간을 활용한다. 애플과 구글, 디즈니, 레고의 행동과학 컨설턴트인 어맨사 임버는 베스트셀러 작가, 음악가, 연예인, 기업가 및 비즈니스 리더를 인터뷰하며 그들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게 해주는 루틴과 리추얼을 살펴보았다. 그리고 생산성과 업무,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하기 위해 누구나 시도할 수 있는 전략을 발견했다. 인터뷰를 통해 그가 수집한 보석들을 한데 모은 이 책은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에게 삶의 주도권을 거머쥘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조금 더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고 싶다면 『거인의 시간』을 안내서로 삼아라. 이 책은 읽는 데 걸린 시간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해 줄 것이다.
저자소개
조직 심리학자이자 행동과학 컨설팅 회사 인벤티움의 설립자. 구글, 애플, 디즈니, 레고, 커먼웰스 은행 등 세계 유수의 기업에 일하는 방식에 관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최고의 시간 관리 전문가다. 2019년에 《호주 파이낸셜 리뷰》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100인’에 선정되었고, 2021년에 세계 최고의 경영사상가에게 수여하는 ‘싱커스50 혁신상Thinkers50 Innovation Award’을 수상했다. 또한 베스트셀러 『창의성 공식The Creativity Formula』과 『혁신 공식The Innovation Formula』을 집필했으며,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Harvard Business Review》, 《포브스Forbes》 등에 기고하고 있다.
임버는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호주 비즈니스 분야 1위 팟캐스트 「하우 아이 워크How I Work」를 진행하고 있다. 팟캐스트를 통해 애덤 그랜트, 그레첸 루빈, 존 제라츠키, 제이크 냅 등 전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들을 초대해 이들의 성공 습관, 전략, 리추얼에 관해 인터뷰했다. 그는 팟캐스트를 진행하면서 성과를 내는 사람들은 업무에 접근하는 방식이 다르며, 이들이 일하는 방식은 모든 사람의 생산성과 일하는 방식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을 깨달았다. 그리고 자신처럼 생산적 향상 전략이 간절한 독자들을 위해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널리 알리고자 이 책을 집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