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부자의 시간은 어떻게 돈이 되는가
미리보기

부자의 시간은 어떻게 돈이 되는가

저자
박성현 저
출판사
다산북스
출판일
2025-03-21
등록일
2025-04-2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8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2
  • 예약 0

책소개

“1년 동안 1억 모으기 대신
100만 원으로 100번 투자하라!”


‘투자의 신’ 박성현이 말하는 돈, 투자 그리고 인생

★ 《나는 주식 대신 달러를 산다》 박성현 신작! ★
★ 100억 자산가의 현실적인 부의 마인드셋! ★
★ 18만 구독자의 인생을 바꾼 투자 이야기! ★

“시간은 돈보다 귀하다!” 각종 매체에 등장한 부자들은 이렇게 말한다. 이 말은 사실일까? 시간은 모두에게 똑같이 주어지는 것이므로 부자의 시간도, 부자가 아닌 이의 시간도 똑같이 귀할까? 《나는 주식 대신 달러를 산다》 《달러 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매직 스플릿》 등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베스트셀러 작가 박성현은 “아니”라고 답한다. 물려받을 거라곤 빚뿐인 ‘흙수저’로 태어나 만화방 보일러실을 개조한 1평짜리 월세방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했지만, 18년 만에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 마침내 100억 원대 자산가가 된 그는 “부자와 부자가 아닌 사람에게는 시간의 가치가 다르다”라고 강조한다. 이미 돈을 많이 가진 부자라면 상대적으로 희소한 시간이 더 귀하다. 하지만 돈이 없다면 상대적으로 덜 귀한 시간을 통해 돈을 벌고, 이렇게 번 돈으로 시간을 다시 벌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시간을 돈으로 바꿀 수 있을까? 답은 하나다. 시간을 돈을 모으고 버는 경험에 투자해야 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이 ‘가성비가 떨어진다’며 이 경험의 가치를 낮게 생각한다. 이 경험이 모여 부를 이루고, 그 부가 이후에 시간을 벌어주는지도 모르고 말이다. 이 책은 이처럼 어떻게 살아야 부자가 되는지 모르는 이들에게 부자들은 구체적으로 말해주지 않는 66가지 돈의 진실을 담은 책이다. “시간이 돈보다 귀한 건 부자가 되고 나서다” “근로소득은 부의 원천이다” “직접 해봤어야 레버리지도 제대로 시킬 수 있다” 등 직장인에서 투자자로, 투자자에서 사업가로 인생을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돈을 벌어본 저자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가 빼곡하게 담겨 있다. 부자의 시간은 어떻게 돈이 될까? 왜 부자는 일찍 부자가 되고, 갈수록 더 부자가 될까? 저자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자신의 인생에서 찾아 우리에게 들려주고자 한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