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불패의 검성(劍聖), 미야모토 무사시 04권
미리보기

불패의 검성(劍聖), 미야모토 무사시 04권

저자
요시카와 에이지 저
출판사
문예춘추사
출판일
2014-11-26
등록일
2021-03-18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800K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책 소개>
단 한 차례의 싸움에서도 패하지 않았던 일본의 전설적인 검성 ‘미야모토 무사시’의 이야기를 다룬 대하소설 《미야모토 무사시》가 완역 출간됐다. 일본의 국민작가 요시카와 에이지의 작품으로 전 일본에서 2,000만 부가 판매된 베스트셀러이며, 한국에서도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만화 《배가본드>의 원작이다. 《미야모토 무사시》는 일본의 에도 시대의 서막이 시작되는 세키가하라전투 이후부터 평생의 라이벌 사사키 코지로와의 ‘간류지마 결투’까지, 무사시의 주된 행적을 추적하면서 그리고 있다.
이 책은 《미야모토 무사시》 시리즈 10권 중 4권이다. 무사시의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된 사건인 요시카와 세이쥬로와 그의 동생 덴시치로와의 목숨을 건 대결, 오츠를 죽이기 위해 마타하치와 오스기 모자가 꾸미는 음모, 뛰어난 도예가이자 예술인인 코에츠와 무사시의 만남 등이 흥미롭게 그려진다.
풍부한 사료를 바탕으로 섬세한 묘사와 강한 필치로 미야모토 무사시의 삶을 종합적으로 그려낸 이 책은 또한 역자의 풍부한 일본문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번역으로 만화 《베가본드》에서 느끼지 못했던 원본이 지니는 소설적 깊이와 무사시의 삶과 고뇌, 철학 등을 이해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자 소개>
지은이
요시카와 에이지
요코하마 출생, 본명은 히데츠구(英次). 일본 대중문학의 일인자로 손꼽히면서 ‘국민작가’로 이름을 오른 소설가. 어렸을 때 아버지가 소송에 져서 소학교를 중퇴하고 여러 직업을 전전하다 1910년에 상경하여 단시短詩 동인에 들어가 인간 관찰의 깊이를 더했다. 1921년 고단샤 잡지의 현상에 응모하여 입선, 이듬해에 신문기자가 되었다. 이후로 활발한 문학 활동을 전개하다 1925년에 비로소 요시카와 에이지라는 이름으로 《킹》 창간호에 작품을 발표하여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었고 1926년에 《나루토 비첩(鳴門秘帖)》 으로 인기 작가의 반열에 올랐다. 초기에는 상상력이 풍부한 소설을 지향했으나 《미야모토 무사시(宮本武藏)》 이후, 대중성에 교훈성이 가미된 소설을 주로 창작했다.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의 특징은 대중과 함께 숨쉬고, 대중의 꿈에 부합하려 했다는 데 있다. 1960년에 문화훈장을 수장했으며 사후 그의 유지에 따라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이 설정되었다.
대표작으로는 《삼국지》 《수호지》 《나루토 비첩》 등이 있다.

옮긴이
강성욱
일본의 니혼 대학교 법학부 신문학과를 졸업했다. 월간지, 주간지 기자를 했고 한·일 문화교류 잡지 편집장으로 근무했으며, 현재는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번역서로는 《요시카와 에이지의 삼국지》 《지금부터 시작하는 성공습관》 《머리가 좋은 아이는 태아 때 결정된다》 《지혜로운 엄마가 똑소리나는 아이를 만든다》 《3분 만에 휘어잡는 최강 설득술》 《나를 쿨하게 표현하는 화술》 《대화의 힘》 《여성고객의 마음을 움직여라》 《똑똑한 엄마 똑똑한 아이 키우기》 《마음을 맛있게 채워주는 일본 사찰 요리》 《화를 다스리면 인생이 변한다》 등 다수가 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