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SciFan 시리즈 119〉 SF 럭키팩 7 - 걸 크러쉬

〈SciFan 시리즈 119〉 SF 럭키팩 7 - 걸 크러쉬

저자
폴라인 애쉬웰 외
출판사
위즈덤커넥트
출판일
2019-01-04
등록일
2019-08-3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기존 SciFan 시리즈 중 여성이 주인공으로 등장한 작품들만을 모은 특별판이다. 모두 7종의 작품을 통해서, 좌충우돌 하면서 한 행성의 파멸을 막거나, 억압된 사회를 부수기 위해 살인을 저지르거나, 외계 행성에서 초능력을 얻거나, 사람들의 운명을 조정하는 작업자 역할을 여성 주인공들을 만날 수 있다. 수록 작품 목록은 아래와 같다.

[우주 문화 공학]

_먼 행성들에서 유학을 와서 대학 생활을 마치고 고향으로 돌아 가려는 주인공은 해변가에서 우주선으로 납치된다. 주인공의 전공은, 은하계 행성 내의 갈등을 사회 공학적으로 해결하는 행성 문화 공학. 이 납치는 무슨 목적일까?

[사소한 마법 하나]

_유랑 극단과 함께 사는 주인공은 정신이 고장나 버린 상태이다. 과거는 물론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그녀 앞에서 셰익스피어의 비극 "맥베스"가 공연되고..... 사소한 마법 하나가 실현된다.

[스크린 사회]

_모든 사람이 스크린 벽에 둘러싸여 자신의 삶을 허구의 드라마에 끼어맞추는 사회.

[사라진 고양이들의 행성]

_은하 연방 통치위원의 딸, 그리고 그녀의 신비로운 애완 동물. 100킬로그램이 넘는 고양이 모양의 그 동물은 그녀와 마음 속 대화를 나누는 것처럼 보인다. 인간 위주의 세계관을 돌아보게 해주는 소설.

[모든 고양이는 회색이다]

_한 여자와 남자, 고양이가 찾아 떠나는 우주 유령선 속의 보이지 않는 존재.

[운명 작업 주식회사]

_차를 좋아하는 우아한 취미의 밈스 씨는, 언제 그렇듯 여행용 가방 하나를 들고, 혼란한 20세기의 시간 지대를 방문한다. 그녀의 일은 사람들의 운명에 개입해서, 낙관적인 결과를 끌어내는 것이다.

[신을 찾는 짧은 여행]

_신을 찾아서 온 세상을 돌아 다녀본 늙은 부인이 도달한 곳은 화성의 폐허가된 우주 기지. 그녀가 신을 만나는 길.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