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네팔에 피어난 16송이 꽃

네팔에 피어난 16송이 꽃

저자
강동구, 권영진, 김다정, 김태영, 박원희, 서민석, 손용석, 송한얼, 안은서, 이명화, 이보람, 이아현, 이청아, 임소라, 정시광, 주해연
출판사
지식과감성#
출판일
2019-04-09
등록일
2019-05-17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진한 가슴으로 히말라야 네팔을 만난 청년들의 이야기이다.



꽃동네대학교의 청년들이 네팔을 배우고, 네팔을 통해 자신을 발견하고, 네팔을 통해 성장하고, 네팔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밝히고 마침내 네팔을 통해 복지의 가치를 다시 생각하게 된 이야기이다.



네팔에서 만나고 깨달은 수많은 생각과 기억들에 대한 이 기록이 앞으로 많은 이들의 삶에 향기로 전해지고 그 향기가 다시 네팔에서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람들에게도 또 다른 희망이 되길 바란다.



꽃동네대학교 교수 이태수





여행을 위한 가이드북, 개인적 여행의 감성을 담은 에세이, 히말라야와 네팔의 종교와 관련한 전문서 등 서점에 앉아 주인을 기다리고 있는 책들은 넘쳐난다. 모든 책들을 다 읽어 본 것은 아니지만 당사자들에 대한 이해와 존중이 생략되며 주관적 감성과 연민으로만 채워진 이야기들도 적지 않다. 가난한 나라이고 척박한 환경이고 어려운 사람이기에… 라는 낙인과 같은 단서들이 자주 붙는다. 경제적 잣대, 눈에 보이는 외형적 잣대, 감성과 연민의 잣대로 네팔을 만나거나 네팔을 이야기하지 않아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각기 다른 색깔과 느낌을 지닌 16명의 청년들이 만나고, 만지고, 경험했던 네팔의 이야기는 조금 다른 감흥으로 전해질 수 있을 것 같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16명의 청년들이 나누는 히말라야 네팔 이야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나마스떼.



- 품 청소년문화공동체 심한기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