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저자
켈리 최
출판사
다산 3.0
출판일
2017-10-23
등록일
2018-01-19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실패는 끝이 아니라 시작이다!

야간 고등학교를 겨우 졸업하고 10억이 넘는 빚을 졌던 40대 여자가 있다. 그런 그녀가 실패로 끝났던 첫 사업을 돌아보고 2년간 할 수 있는 모든 준비와 공부를 마친 후 한국이 아닌 프랑스에서 다시 사업을 시작해 이제는 연매출 5천억 글로벌기업의 CEO가 되었다. 전 세계에서 며칠에 한 개씩 매장이 만들어지고, 7년 만에 연매출 5천억 원이라는 고속 성장을 이룬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KellyDeli)의 창업자이자 회장 켈리 최의 이야기다.

친구의 제안으로 시작해 실패로 끝났던 첫 사업 이후 온전히 자신만의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심한 저자는 자신만의 사업 기준을 정했고, 그에 맞는 사업 아이템을 찾았다. 그렇게 나온 사업 콘셉트는 ‘대형 마트에 입점한 매장에서 쇼 비즈니스 형태로 즉석에서 초밥 도시락을 만들어 파는 사업’이었다.

그때부터 저자는 2년간, 마트 직원보다도 더 자주 마트로 출근하며 시장 조사를 했고,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 명성이 자자한 초밥 장인부터 경영자 수업을 해줄 수 있는 사업가 등을 직접 찾아가 멘토가 되어달라고 청했으며, 사업에 도움이 될 만한 책을 선정하여 100권 독서를 강행하는 등 직접 눈으로 관찰하고 발로 뛰며 철저히 준비하여 켈리델리를 창업했고 결국 실패를 성공의 원동력으로 삼아 사업가로 재기했다.

저자는 첫 사업에 실패한 이야기부터 시작해 그로부터 배운 점은 무엇이고, 어떤 공부를 했고, 어떤 철학과 마음으로 회사를 만들어갔는지 자신의 기적 같은 여정을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에서 모두 들려준다. 여성들이 여자라는 이유로 새로운 도전 앞에서 주저하기도 하고, 책임져야 할 가족이 있으니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누구보다 큰 열정을 갖고 성공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는 사람이 운을 잡을 수 있다고 이야기하면서, 지금 어떤 출발선에 있더라도 지혜롭고 현명하게 움직인다면 행운의 여신을 자신의 편으로 만들 수 있다고 강조한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