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나를 방해하는 부정적인 목소리로부터 벗어나는 방법!
30여 년간 광고업계에 종사하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없이 만들어낸 대니 그레고리의 『내 머릿속 원숭이 죽이기』. 더 충만하고 만족스러운 삶으로 우리를 인도해줄 이 책은 나를 방해하는 부정적인 목소리로부터 벗어나 정말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는 우리 자신을 괴롭히는 부정적인 생각, 상상, 걱정, 이 모든 것들이 원숭이가 될 수 있다고 이야기하면서 이러한 원숭이를 죽이는 방법과 창의력을 끌어올리는 방법을 소개한다.
저자 역시 처음부터 성공했던 것은 아니었다. 머릿속 원숭이 때문에 하얀 종이와 텅 빈 모니터 화면을 쳐다보며 많은 시간을 보냈고 그 과정에서 한심한 결정을 내리는 바람에 인간관계나 업무를 망치기도 했다. 저자는 부정적인 목소리로부터 벗어난 사람과 아닌 사람의 업무 결과는 확연히 다르다고 이야기하면서 원숭이를 죽일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무기인 꾸준함을 통해 어떤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는 강철 멘탈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고 있도록 우리를 이끌어준다.
저자소개
저자 : 대니 그레고리
저자 : 대니 그레고리
저자 대니 그레고리는 영국에서 태어나 피츠버그, 오스트레일리아, 파키스탄, 이스라엘 등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고 열세 살 때 뉴욕에 정착했다. 프린스턴 대학교에서 정치학을 공부했으며, 30여 년간 광고업계에서 일했다. JP모건, IBM, 포드, 버거킹 등에서 글로벌 광고를 진행했다. 1995년 아내 패티가 지하철 사고로 하반신 불구가 된 후 30대 중반부터 꾸준히 그림 일기를 그리고 있다. 그림을 그리면서 인생의 새로운 의미를 깨달은 경험을 담은 일러스트 에세이 《모든 날이 소중하다》를 비롯해, 《창작 면허 프로젝트》, 《예술가의 작업 노트》, 《도시 일러스트 여행》, 《떠나기 전 마지막 입맞춤》 등의 책을 출간했다. 온라인 드로잉 스쿨인 스케치북스쿨(sketchbookskool.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블로그(dannygregorysblog.com)에서 그의 그림 일기와 소식을 만날 수 있다.
역자 : 배은경
역자 배은경은 공주대학교 사범대학 영어교육과를 졸업하고 한국과학기술원(KAIST) 어학연구소와 리틀 아메리카(Little America) 영어연구소 등에서 교육 프로그램 및 교재 개발을 담당했으며, 현재 펍헙번역그룹에서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나는 앤디 워홀을 너무 빨리 팔았다》, 《작가의 붓》, 《무지개에는 왜 갈색이 없을까?》, 《내 손으로 세상을 드로잉하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