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랑야방 풍기장림. 3
- 저자
- 하이옌
- 출판사
- 마시멜로
- 출판일
- 2018-09-03
- 등록일
- 2018-11-14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0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화제의 드라마 《랑야방》의 원작소설!
화제의 드라마 《랑야방》의 원작소설!
2011년 중국 온라인 소설 연재 사이트에서 큰 인기를 끈 뒤 책으로 출간되어 서점가에 돌풍을 일으킨 《랑야방》의 후속작 『랑야방: 풍기장림』 제3권. 전작 《랑야방》에서 약 50년이 지난 후, 임수와 정왕의 후세들이 주역으로 등장한다. 장림왕부를 노리는 적들의 계략으로 인해 죽을 위기를 겪고, 형과 아버지를 잃은 소평정이 장림왕부를 향한 정적의 음모와 외세의 침략에 맞서며 진정한 무장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정왕의 아들인 황제 소흠의 치세 아래 양나라의 내정은 안정된다. 임수(매장소)가 목숨을 걸고 지켰던 북방 변경에는 여전히 전쟁이 끊이지 않지만, 장림왕 소정생의 장림군은 백전백승의 승리를 거두며 혁혁한 공을 세운다. 소정생은 임수의 제자이자 정왕의 양자로 소평장, 소평정 두 아들과 함께 황제의 절대적 신뢰를 받는다. 소평장은 어질고 온화한 성품으로 존경받는 장림부의 세자이며, 소평정은 출중한 무예 실력과 총명함으로 ‘작은 임수’라고도 불리운다.
강력한 군대와 명성을 가진 장림왕부는 권력을 탐하는 세력 모두의 공공의 적이 된다. 이들은 대유와의 전쟁을 기회삼아 보급선을 침몰시켜 장림군을 위험에 빠트리지만, 장림군은 고전 속에서도 승리하여 더 큰 명성을 얻는다. 그 과정에서 소평장이 중상을 입게 되고, 랑야각에서 수련하던 소평정은 소식을 듣고 장림왕부로 돌아온다.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한 소평정은 장림왕부를 노리는 세력이 있음을 느끼게 되고, 사건을 파헤칠수록 장림왕부를 향한 적들의 숨겨진 음모가 하나둘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저자소개
저자 : 하이옌
저자 : 하이옌
어릴 적부터 책을 좋아하고 특히 역사에 관심이 많았다. 역사를 전공했으나, 졸업은 영문과로 했다. 고등학교 때부터 취미로 쓰기 시작해, 대학 졸업 후 건설회사에 다니면서 시간 날 때마다 끄적인 소설이 어느덧 책이 되었다. 2011년 중국 인기 웹사이트에서 연재한 소설 《랑야방:권력의 기록》의 인기로 책 출간은 물론, 2015년 드라마 〈랑야방:권력의 기록〉에 대한 각본까지 맡아 진행하면서 일약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올라섰다. 후속작으로 2017년 드라마 〈랑야방2:풍기장림〉의 각본과 2018년 소설 《랑야방:풍기장림》을 집필하여 다시 한번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역자 : 전정은
소설이 좋아서 중국어를 배웠고, 좋은 소설을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번역을 시작했다. 《무림객잔》, 《보보경심》, 《랑야방:권력의 기록》, 《회천골》, 《천애명월도》등의 소설을 번역했다. 미출간 무협 소설을 소개, 연재하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 중이다.
목차
1장 피눈물의 비가(悲歌)
2장 뼈를 삭히는 아픔
3장 다시 이는 삭풍
4장 한 시대는 가고
5장 다시 금릉으로
6장 이슬 무거워 날갯짓 어렵구나
7장 랑야각의 비단 주머니
8장 다시 나타난 흑수정검
9장 창서검 당성
10장 타향의 옛 벗
11장 심오한 하늘의 길
12장 가을에 치는 천둥
13장 새로운 동맹
14장 사방에 조서를 내리다
15장 시위에 얹힌 화살
16장 무엇이 가볍고 무엇이 무거운가
17장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가
18장 마지막 가르침
19장 영원한 헤어짐
20장 동해와의 밀약
21장 매령으로 돌아간 혼
22장 전황을 바로잡다
23장 천생연분
24장 연못의 밤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