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사라진 아빠를 구하기 위해 악마가 된 소녀!
유약했던 열일곱 살 소녀가 폭력에 맞서면서 무력감과 모욕감을 극복하고 강인한 여성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액션 스릴러 『크루얼티』. 외교관 아버지를 따라 뉴욕에 체류하던 평범한 열일곱 살 고등학생 소녀 그웬돌린. 세계 각국을 다니며 자란 그웬돌린은 말 그대로 아웃사이더다. 엄마도 없고 친구도 없는 그웬돌린이 믿고 의지할 사람은 오직 아빠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아빠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아빠의 진짜 정체가 CIA 비밀요원이라는 사실이 밝혀진다. 아무도 아빠를 구하려고 하지 않는 상황에 그웬돌린은 자신이 직접 아빠를 구하기로 결심하고 혹독한 훈련을 통해 인간병기로 거듭난다. 과연 아빠를 납치한 악당들은 누구일까? 그들이 노리는 것은 무엇일까?
저자소개
저자 : 스콧 버그스트롬
저자 스콧 버그스트롬 Scott Bergstrom
미국 미네소타주 출신의 작가이자, 사진작가이자, 여행가이다. 북미와 유럽의 신문, 잡지에 건축과 도시, 문화생활에 대한 칼럼과 기사를 쓰고 있다. 『크루얼티』가 첫 소설책이며, 책을 쓰기 전에는 세계 여러 브랜드의 카피라이터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했다. 상징적으로 ‘공주’와 ‘바비’로 국한되는 여성성에 반발하여 강한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소설을 쓰기로 결심한 것이 『크루얼티』를 쓰게 된 계기라고 밝혔다. 그에 따라 『크루얼티』에서도 강인하고 용감한 주인공 ‘그웬돌린’을 내세웠으며 여성 인신매매 문제를 중요하게 다루고 있다.
역자 : 송섬별
역자 송섬별
더 잘 읽고 쓰기 위해 번역을 시작했다. 다른 사람들이 살아가고 느끼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책들을 옮기고 싶다. 옮긴 책으로는 『애너벨』, 『뜻밖의 스파이 폴리팩스 부인』, 『폴리팩스 부인 미션 이스탄불』, 『너를 비밀로』, 『자, 살자』, 『죽음의 스펙터클』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