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밀란이랑 오늘도 걱정말개

밀란이랑 오늘도 걱정말개

저자
오혜진
출판사
21세기북스
출판일
2018-12-17
등록일
2019-01-07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6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찢겨진 벽지, 물어뜯긴 테이블, 휘날리는 휴지조각…
무한긍정 파괴왕 밀란이와 개 무식자 엄마의
견생×인생 다이어리

20만 명이 넘는 애견인들에게 사랑받으며 강아지계 스타 인스타그래머로 통하는, 래브라도 리트리버 밀란이의 포토 다이어리 『밀란이랑 오늘도 걱정말개』. 이 책은 사고뭉치 강아지 밀란이와 가족들이 싸우고 사랑하고, 화내고 화해하고, 울고 웃는 일상에 대한 이야기다.
동물이라고는 어렸을 때 소라게를 키워본 게 전부였던 ‘개 무식자’ 저자와 뼛속까지 ‘파괴왕’ DNA로 가득찬 2개월짜리 강아지와의 동거는 어느 하나 쉬운 것이 없었다. 맹인 안내견?인명 구조견으로 알려진 래브라도 리트리버였기에 ‘천사견’일 거라는 환상을 갖고 입양한 밀란이었지만, 현실은 ‘악마견’을 데리고 온 것이 아닐까 후회될 정도로 사고뭉치에 말썽꾸러기였다. 문짝이며 가구며 세간이 남아나지 않을 정도로 물어뜯고 찢어발기는 것이 일상이었고, 조금만 한눈을 팔아도 온 사방을 헤집어 놓아 손해배상에 적지 않은 돈을 쓰기도 했다. 밀란이를 미워하는 마음이 든 적도 여러 번이었지만, 사람의 아기가 마냥 사랑스럽기만 하지는 않은 것처럼 밀란이도 어떤 성격을 가졌든 내가 책임져야 할 우리 가족이라는 생각만은 변함이 없었다.
저자는 『밀란이랑 오늘도 걱정말개』를 통해 인스타그램에서 미처 다 하지 못한 웃기고 황당한 밀란이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인스타그램 베스트 컷 뒤에 숨겨진 뒷이야기를 마치 밀란이가 말하는 듯한 유머러스한 문체로, 일기 형식을 빌려 담아냈다. 이 책은 인스타그램 사진만으로 성에 차지 않는 랜선 이모?삼촌들에게는 팬심을 충족시켜줄 ‘애장품’이, 이제 막 반려견과의 동거를 시작한 초보 견주들에게는 공감과 깨달음의 ‘양육 지침서’가 되어줄 것이다.

QUICKSERVICE

TOP